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성훈 나이 프로필 고향 엄마 가족 과거 학력
    이슈 2023. 3. 17. 22:17
    반응형

    안성훈

    안성훈은 1989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 출생이며 키 176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MBTI ESFJ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반려견 킹콩이가 있습니다. 학력은 남사중학교, 운천고등학교,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부이며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제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입니다.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과거 집안 가족

    안성훈은 시흥에서 외동 아들로 태어나 오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안성훈은 과거 어머니와 함께 주먹밥 가게를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안성훈은 데뷔를 한 뒤, 무명생활을 보내며 공백기를 가졌던 시기로 '미스터트롯 시즌1'에 출연하기도 했으나 탈락하였습니다.

    주먹밥 가게는 3년 동안 운영을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폐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폐업을 했지만 주먹밥 식당에 팬들이 응원하러 많이 찾아와줬고, 안성훈은 '꿈같은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안성훈은 2011년 6월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데뷔 활동

    안성훈은 2012년 8월 30일 '오래오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아침마당', '트로트엑스' 등에 출연하는 등 활동했지만 이후 1년 반만에 오랜시간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안성훈은 데뷔 후 잠시 '안성'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고 했는데요. 이름에 지역명을 넣으면 성공한다고 해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후 다시 본명 안성훈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안성훈은 2019년 10월 '노래가 좋아'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2020년 1월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1'에 직장부 B조로 참가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당시 안성훈은 "한번도 틀린 적이 없다는 가인이 누나 말 듣고 나왔다"라며 송가인과의 두터운 친분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가수 송가인과는 과거 같은 소속사 동료로 무명 생활을 함께 보내며 행사를 같이 다녔고, 친누나 같은 존재였다고 합니다. 안성훈은 한 인터뷰를 통해 가수의 꿈을 다시 펼칠 수 있게 응원해준 송가인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안성훈은 트로트 가수와 인맥이 넓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같은 소속사 가수 김호중, 영기와 동거 중이라고 하며 세 사람이 동거를 하게 된 계기는 모두 타 지역에서 서울로 올라오게 되어 연고가 없었지만 합심하여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시즌1' 출연 당시 예선 경연에서 '울엄마'를 부르며 극찬과 함께 올하트를 받았고, 본선 3차 경연까지 올랐는데요. 하지만 준결승전에서 아쉽게 탈락하였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당신이 바로 보이스킹' 준결승전에서 탈락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아바타싱어'에서는 나태주, 노지훈과 함께 보이그룹 '남자친구'로 데뷔하기도 했지만 아쉽게 탈락하였습니다.

    안성훈은 이후 다시 안성으로 돌아가 어머니와 함께 주먹밥 집을 운영하다가 이후 2020년 6월 4일 '공주님', 2020년 8월 23일 기막힌 유산 OST '또 다시 사랑을 해도 잊지 못해' 등의 곡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2021년 9월 17일에는 '엄마꽃', 2022년 5월 14일에는 '좋다!', '잠깐이라도'를 발표했습니다.

    안성훈은 최근 '미스터트롯2'에 다시 도전하여 그동안 쌓아둔 저력을 확실히 보여주며 마스터 예심과 본선과 준결승까지 거쳐 결승에서 결국 최종 결과 진의 자리에 올랐는데요. 

    안성훈은 우승 소감으로 “응원 많이 해준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 참가자들이 빛날 수 있게 힘써주신 제작진과 마스터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했으며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어머니와 아버지, 낳아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 제가 가진 이 작은 재능으로 많은 분들께 때로는 위로가 되어드리고 때로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평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승 상금 5억 원의 주인공이 된 안성훈은 “우승상금으로 부모님에게 집을 해드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안성훈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