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서진 나이 집안 금수저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이슈 2021. 1. 15. 05:53
    반응형

    이서진

    이서진의 나이는 1971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며 키는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과 2남 1녀 중 막내이며 학력 사항은 뉴욕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종교는 무교이며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서진은 중학교때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대학까지 졸업한 후 국방부 기무사에서 복무했다고 합니다.

    집안 아버지

    이서진은 금수저 집안에서 자랐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금융가의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이서진의 조부가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과 서울은행장을 지냈고, 이서진 아버지는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지낸 금융인이라고 합니다.

    작은 어머니 또한 LG그룹 창업주의 셋째 딸이며 LG가 부산에서 사업을 시작해서 서울로 넘어올 때 조부가 큰 역할을 하여 자연스럽게 어린 시절부터 재벌들과 교류를 가지게 되었고, 이서진의 인맥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활동

    이서진은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2003년 MBC 드라마 ‘다모’에서 "아프냐? 나도 아프다"라는 명대사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불새, 이산 등의 작품들 역시 대박을 치며 배우로써는 최고의 시절을 지냈고,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최우수상을 3번이나 수상하는 등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서진은 드라마 외에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어서옵SHOW, 집사부일체, 리틀 포레스트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는데요. 2012년 1박2일 게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에 출연하였고, 예능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나영석 PD와 친한 사이로 예능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특히 tvN ‘윤식당’에서 경영 학도의 면모를 보여주며 인원들을 진두지휘 하였고, 해외 촬영 당시 이서진이 해외 유학파인 만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tvN ‘윤스테이’에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결혼 여자친구

    이서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배우 김정은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으며 대중들의 지지를 받으며 예쁜 사랑을 이어갔습니다. 이서진 김정은 두 사람은 드라마 ‘연인’에서 호흡을 맞췄고,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2007년 1월 열애설을 인정하였는데요. 당시 결혼이 가장 기대되는 커플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전했고,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습니다. 이서진 집안에서 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하는 것을 반대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하지만 김정은 소속사 측은 이서진 어머니와의 불화에 관련해서 사실무근이라며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김정은은 2016년 3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2006년 가수 이효리와 결혼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서진 이효리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이 알려진 것은 2006년 한 언론사에서 이효리의 조카 돌잔치에 이서진이 방문한 사진을 게재하면서 일파만파 번지게 되었습니다. 돌잔치 같은 사적인 자리에 함께하여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 것이 아니냐며 결혼설이 퍼지게 되었죠.

    하지만 같은해 두 사람은 결별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여 동안 교제를 이어왔으나 2006년 4월경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서진은 결혼에 대해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많지는 않다”며 “혼자살기 더 편하게 고쳤다. 완전 내 위주로 바뀌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