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우 김정은 나이 남편 직업 연봉 이혼 자녀 집안

반응형

김정은

김정은은 1974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이며 본관은 경주 김 씨입니다. 고향은 서울 동작구 상도동 출생이며 김정은의 키는 170cm, 혈액형은 O형,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 여동생 1명과 남편이 있으며 학력사항은 중앙대학교 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입니다.

김정은은 1993년에 건국대학교 충주캠퍼스 공예학과에 입학 하였으나 미등록으로 제적이 되어 직업과 전공의 연관성을 살리기 위해서 2009년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예술학부 영화전공으로 재입학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뿌리 깊은 나무들 소속입니다.

집안 가족 어머니 외할아버지

김정은의 어머니는 미스 경북 진 출신이며 이모는 미스코리아 본선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대대로 가족들이 하나같이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정은은 어린 시절 자신이 집안에서 가장 못 생겼었었다고 직접 밝히기도 하였죠.

또한 김정은 가문은 경제계 명문가 출신으로 유복한 집안에서 성장하였다고 하는데요. 외가쪽이 부총리 겸 경제기획원 장관이자 삼성전자 회장, 대우그룹 회장, 이수그룹 회장을 역임하셨던 외할아버지 김준성 집안으로 작은 외삼촌 역시 이수그룹 회장인 김상범이며 이 때문에 김정은은 이수건설의 브라운스톤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데뷔 활동

김정은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3년 정도의 단역 생활을 거친 후 1999년 MBC 드라마 '해바라기'에서 환자 문순영 역을 맡아 삭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실제로 삭발을 하여 이슈가 되었죠.

당시 이 드라마의 주인공보다 김정은과 상대역이었던 차태현이 더 인기를 얻으며 두 사람은 연인 콘셉으로 통신사 광고를 함께 찍기도 했습니다. 이후 종합병원 2, 이브의 모든 것 등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아 연기력을 쌓았고, 2002년에는 CF에서 '여러분 부자 되세요'라는 멘트가 이슈가 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여인천하'와 영화 '가문의 영광'을 거쳐 2004년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 출연하게 되면서 그야말로 대박이 터지며 김정은은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2005년 드라마 '루루공주'의 실패와 이로 인한 구설수 등으로 침체기를 겪게 되었죠. 2008년부터는 SBS 음악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의 진행을 맡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를 통해 복귀하여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혼 남편 재산 연봉

김정은은 2016년 4월 29일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원래 알던 사이로 3년 정도 교제를 하다가 부부의 연을 맺게 되어 미국에서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김정은 남편의 직업은 외국계 회사의 펀드매니저로 알려져 있으며 연봉이 무려 10억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편은 재미교포로 미국 시민권자이며 김정은의 시부모님은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는 재력가 집안이라고 합니다. 다만, 김정은의 남편은 김정은과 결혼 전 과거에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고 하네요.

김정은은 모임 자리에서 지인의 소개로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당시 서로 호감을 느꼈지만 연인 사이로 발전은 하지 못한채 3~4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서야 조금씩 서로에게 의지를 하며 사랑을 싹 틔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6년 결혼에 성공하였고, 김정은은 결혼과 함께 배우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남편과 함께 홍콩에서 신혼생활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후 김정은은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를 통해 복귀를 하였고, 한국에 들어와서 촬영에 임하였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남편과는 잠시 떨어져 지내며 촬영에 임했고, 당시 홍콩에 있는 남편이 김정은을 위해 촬영장에 밥차를 보내며 두 사람은 어김없는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김정은은 아직까지 자녀 출산에 대한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으며 아이 계획에 대해서도 금시초문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때 김정은 자녀가 이슈가 되기도 했으나 사실 남편이 전 부인 사이에서 낳은 딸로 김정은의 친자녀가 아니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