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문탁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남편
    이슈 2020. 12. 2. 05:48
    반응형

    서문탁

    서문탁의 본명은 이수진이며 1978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고향은 전남 여수 출생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5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언주초등학교, 은광여자중학교, 서울 세종고등학교, 고려대 세종캠퍼스 사회학과를 졸업했으며 버클리 음대에 입학하여 뮤직프로덕션 앤 엔지니어링을 전공하였고, 4년 장학금을 받고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서문탁 복싱을 취미로 하고 있으며 아마추어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께서 복서 출신으로 기초체력을 위해 복싱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서문탁은 1998년 자작곡 ‘용기’로 옴니버스 앨범 'Fandom98'와 붉은 악마 앨범에 참여하였으며 1999년 1집 앨범 'asura'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곡으로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문탁은 한국의 로커의 대표 인물이기도 하며 데뷔 곡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을 포함하여 히트곡으로는 각인, 사미인곡, 사슬, 가거라 사랑아 등이 있습니다. 서문탁은 문화관광부 수여 보훈 문화상 특별상 수상과 백석예대 실용음악과 겸임교수 재직 등의 경력이 있으며 지난 2001년에는 애니메이션 탑블레이드의 한국판 오프닝을 불러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서문탁은 2010년 모든 활동을 접고 버클리음대에 입학하여 3년 동안 프로듀싱과 엔지니어링을 공부했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유학 중이던 2012년에는 공부 중에도 MBC 예능 ‘나는 가수다 2’에서 새로운 가수로 출연이 확정되어 귀국하여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MBC 예능 ‘복면가왕’에서는 '돌고래의 꿈'으로 출연하여 거미의 어른아이, 시나위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불러 가창력을 선보였고,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니 신선하고 설렜다며 앞으로 여러 사람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음악을 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혼 남자친구

    서문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결혼, 남편 등의 연관 검색어가 오르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서문탁은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아직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부부 싸움을 하면 남편을 무릎 꿇게 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대화로 문제를 해결 할 것이라며 걸크러쉬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본인의 다국적 연애 경험담에 대해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