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딘딘 나이 학력 프로필 어머니 집안 군대
    이슈 2020. 12. 1. 04:02
    반응형

    딘딘

    딘딘의 본명은 임철이며 1991년 1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며 현재 거주지는 용산구 이촌동입니다. 딘딘의 키는 163cm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과 1남 2녀 중 막내로 태어나 누나 2명이 있으며 학력사항은 Templeton secondary shcool을 졸업하였습니다. 딘딘은 대한민국 육군 포병 병장으로 만기 전역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소비어스 소속입니다.

    딘딘은 학창시절 원래 온양고등학교를 다녔는데 1학년 때 선생님의 엄청난 차별로 인해서 자퇴 후 캐나다로 유학을 떠났다고 합니다.

    또한 딘딘은 데뷔 전 대한민국 육군에서 포병을 주특기로 복무하였는데 원래 딘딘의 아버지가 해병대 부사관이라서 해병대로 보내려고 했다고 합니다. 데뷔전에 이미 전역을 한 상태라 미필 혹은 면제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죠.

    데뷔 활동

    딘딘은 2013년 M.net '쇼미 더 머니 2'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금수저 래퍼'라는 타이틀로 출연하여 연예계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결국 본선을 뚫고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했습니다.

    딘딘은 아버지가 철도사업을 경영하시는데 자신이 태어난 시점부터 기업이 잘 되기 시작했다고 말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딘딘은 이에 대해 사실 금수저 정도는 아니고 유복한 것은 맞다며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어머니의 카드를 서슴없이 쓴다고 말해 엄청난 뭇매를 맞기도 했으나 그 당시에는 군대를 전역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그랬던 것이고, 지금은 자신의 체크카드를 어머니가 쓰신다고 밝혔죠.

    딘딘은 다른 래퍼들과는 다르게 음악 방송보다 예능 쪽에 더 집중하여 인지도를 쌓았고, 방송 활동을 왕성히 하는 편인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음원에서 손해 본 것을 방송 수익으로 메꾼다며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사실 딘딘은 이전부터 자신은 힙합을 잘하는 예능인이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딘딘은 최근 KBS 예능 '1박2일 시즌2'에 고정멤버로 합류하게 되면서 활발히 활동중이며 특히 어머니와 함께 관찰예능에서 케미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