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주혁 나이 키 과거 프로필
    이슈 2020. 12. 1. 00:17
    반응형

    남주혁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생이며 키는 188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남주혁은 부산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했지만 16세 나이에 경기도 수원으로 이사를 갔으며 현재는 서울에 거주 중입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상리초등학교, 경남중학교, 창용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학과 전공으로 당시 장학금을 받으며 재학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남주혁은 2013년 모델로 활동하며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남주혁은 18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어릴 적 농구선수를 꿈꾸었으나 정강이 수술을 두 번이나 받게 되면서 꿈을 포기하고 모델로 활동하였다고 하는데요.

    주변의 추천으로 처음 모델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된 남주혁은 1일 모델 체험에 지원하여 1위를 차지하였고,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2013년 10월 '2014 S/S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쇼 무대를 통해 공식적인 첫 런웨이를 선보였습니다.

    2014년에는 케이플러스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계약을 맺게 되면서 남주혁은 두 회사에 모두 소속하게 되었습니다. 같은해 악동뮤지션의 '200%'와 'Give Lov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로 처음 활동을 시작하였고,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진출하게 되었고,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고정 출연하여 점점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배우로서 첫 주연 데뷔를 치렀으며 당시 남주혁은 총 다섯번의 오디션 끝에 주인공 한이안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주연 이준하 역을 맡아 배우 한지민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리멤버', '조제', 드라마 '스타트업', 'HERE' 까지 총 5개의 작품에 캐스팅되어 열일하는 한해를 보냈다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