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상훈 나이 아내 부인 박은혜 자녀 아들
    이슈 2020. 11. 30. 03:55
    반응형

    정상훈

    정상훈은 1976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는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2남중 차남으로 배우자 아내 박은혜와 아들 3명이 있으며 학력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잼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정상훈은 1998년 SBS 시트콤 ‘나 어때’를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주로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17년간 무명시절을 보내기도 했으나 사실 뮤지컬계에서는 코믹연기의 본좌로 상당한 인지도가 높은편이었죠.

    정상훈은 2014년까지 대중들에게 크게 얼굴을 알리지 못하다가 정상훈은 tvn 'SNL 코리아'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라이브 코리아 시즌6’에서는 중국인 기자 역할을 하게 되면서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고,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유행어와 함께 인기를 얻기 시작하며 칭따오 맥주 등 각종 CF의 모델로 발탁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희선과 부부 역할로 출연하였으며 2019년에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신의 한수 캐스팅이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올해 1월에는 단막극 '블랙아웃'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 사상 첫 스릴러에 도전하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갱신하기도 하였죠.

    아내 박은혜 자녀 아들

    경상훈은 2012년 9월에 부인 박은혜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아내 박은혜는 정상훈보다 10살 연하로 결혼 할 당시 25세였으며 금융업에 종사하였다고 하는데요.

    아내 박은혜는 정상훈이 뮤지컬을 할때 그의 연기에 감동을 받아 팬으로써 정상훈을 좋아하게 되었고, 아내 박은혜가 먼저 싸이월드 쪽지로 정상훈에게 대시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정상훈과 박은혜 두 사람은 공연장에서 다시 만나 연애를 시작하였고 1년 반정도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장모님의 반대가 정말 심했다고 하는데요. 정상훈은 결혼 당시 무명 시절이었던지라 인기를 얻기 못하고 경제적으로 불안한 상태였고 직업이 안정적이지 못해 결혼전 장모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속도 위반으로 아이가 생기게 되면서 결국 결혼을 승락 받게 되었고, 이후 두 사람은 아들 3명을 출산하여 정상훈은 다둥이 아빠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