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진이 나이 과거 인성 논란 남자친구

반응형

윤진이

윤진이의 본명은 김윤진이며 1990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출생이며 키는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한밭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종교 개신교라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윤진이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데뷔했으며 매력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았는데요. 과거 중학교 시절에 미국 얼바인에서 유학 생활을 하다가 이후 한국으로 와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윤진이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데뷔했으며 역할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첫 작품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이후 2018년에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으로 뛰어난 악연 연기를 보여줬으며 악역 연기를 너무나도 잘 소화해내서 호평을 받은 동시에 SNS에 가족 욕까지 들었고,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윤진이는 어치파 악역이라면 어중간하지 않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윤진이의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신사의 품격, 연애의 발견, 괜찮아 사랑이야, 하나뿐인 내편, 마음의 소리, 가화만사성, 응답하라 1994,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적도, 우리는 형제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수상했으며 윤진이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인성 논란

윤진이는 데뷔 초 인성 논란으로 겪기도 했으며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종영 인터뷰를 통해서 인성 논란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윤진이는 과거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며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고 신인 시절을 겪지 않은채 아무것도 모르고 한순간에 인기를 얻다 보니 이해가 잘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인사를 해야 하는지도 몰랐고, 그래서 욕도 많이 먹어 지금은 후회가 된다고 했습니다. 그때 당시 그런 것들을 알았더라면 그렇게 하지 않았을텐데 라며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열애설

윤진이는 현재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2019년 한 인터뷰를 통해 마지막 연애가 3년이 넘었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결혼은 35세 전에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서는 나를 많이 챙겨주는 남자라고 하네요. 

윤진이는 과거 2014년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인 전진과 열애설 기사가 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당시 양측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