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지훈 나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유진 결별
    이슈 2020. 9. 10. 08:14
    반응형

    이지훈

    이지훈은 1979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8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입니다. 종교는 개신교 모태신앙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 관계로는 형, 누나, 조카 9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삼전 초등학교, 동신 중학교, 배명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이며 현재 소속사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지훈은 1996년 1집 '왜 하늘은'으로 데뷔하였는데요. 이지훈은 과거 친누나 덕분에 우연한 기회에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은 이지훈의 친누나가 일하던 커피가게 사장님이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린다고 하셨고 누나가 그곳의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결국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지훈의 데뷔 곡 1집 '왜 하늘은'은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데뷔 이후 이듬해 청소년드라마 나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역을 맡게 되면서 배우로도 첫 데뷔를 하였는데요. 이후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배우 겸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천생연분, 엑스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전친인 신혜성, 강타와 함께 3인조 그룹 'S'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부터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훈의 출연작으로는 영화 여선생 여제자, 신암행어사, 몽정기2, 좋은 친구들이 있으며 드라마 귀여운여인, 빌리진 날 봐요, 뉴하트, 원더플 라이프, 너는 내운명, 근초고왕, 내딸 꽃님이, 유리가면, 최고다 이순신, 장영실, 오마이 금비 등이 있습니다.

    이지훈 결혼 여자친구

    이지훈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2017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는 미국계 한국인이었으며 2019년 안타깝게도 결별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당시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지며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합니다. 이지훈의 이상형 스타일은 통통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이라고합니다.

    이지훈 유진 결별 이유

    이지훈과 유진은 과거 1998년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2002년 결별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결별 후 2005년 원더풀 라이프에서 극중 연인 관계로 다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원더풀 라이프 측은 "유진과 이지훈이 과거 연인 관계였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드라마에 출연을 제의 하였는데 유진측이 흔쾌히 응했다며 이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의 앙금 등을 깨끗이 정리한 상태였기에 좋은 연예계 동료로 남아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지훈은 사실 촬영 전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막상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면서 서로를 참 편하게 대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두 사람 모두 많이 어른이 됐다는 느낌이었으며 연기를 통해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를 얻은 것 같았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