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신혜 나이 결혼 남편 이혼 재혼 자녀 딸 이진이
    이슈 2020. 9. 10. 06:54
    반응형

    황신혜

    황신혜의 본명은 황정만으로 1963 4 16일생 올해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인천광역시 중구 출생이며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황성칠, 어머니 박재은, 남동생 황정언, 여동생 황정혜, 자녀  이진이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신흥 초등학교, 인천여자 중학교, 인일여자 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SM C&C이며 1983 MBC 16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주로 여러 드라마와 영화 등에 주연급으로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CF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황신혜는 1980년대에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기도 했으며 8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 배우가 누구냐고 하면 십중팔구 황신혜를 꼽을 정도였습니다. 

    황신혜의 출연작으로는 영화 써니, 패밀리, 주노명 베이커리, 죽이는 이야기, 산부인과, 절대 사랑, 서울 에비타, 테레사의 연인, , 개그맨, 기쁜 우리 젊은날, 물위를 걷는 여자, 삼공일 삼공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아버지와 아들, 애처일기, 첫사랑, 행복한 여자, 애정의 조건, 모래 위의 욕망, 사랑의 전설, 푸른 바다의 전설, 프로듀사, 닥치고 패밀리, 총각네 야채가게, 즐거운 나의 , 천생연분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우다사 시즌3'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김용건, 탁재훈, 김선경, 오현경, 이지훈, 현우, 지주연 등이 출연하여네쌍의 커플들이 각각 한집살이 하며 벌어지는 인생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입니다.

    황신혜 결혼 남편 이혼 재혼

    황신혜는 두번의 결혼을 했는데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1987년, 에스콰이어 사장 아들인 이정 씨와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고, 그러나 결혼 9개월 만에 파경을 했습니다.

    이후 1998 3 연하의 사업가인 금융 컨설턴트 남편 박민서와 재혼을 했습니다. 황신혜는 남편 박민서와 결혼할 당시 임신 5개월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황신혜 남편 박민서는 연세대학교와 미국 보스턴대학교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한정밀 대표의 3남이라고 합니다.

    황신혜는 결혼 남편과의 사이에서  이진이를 출산했으며 실제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주는 든든함과 딸이 안겨주는 사랑을 맛보는 결혼생활이 정말 행복하다"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며 행복한 가정 생활을 하는  보였습니다.

    황신혜 두번째 이혼

    하지만 결혼 생활의 달콤한 행복도 잠시 결혼 7 만에 또 한번의 이혼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당시 황신혜 측근은 "결혼 생활이 지속되는 과정에서  못할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혔다. 오죽했으면  번쨰 이혼을 결심했겠느냐"며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황신혜는 결국 결혼 7년만인 2005 2 23 남편 박모씨와 이혼하였으며 당시 황신혜의 소속사측은 " 사람은 그동안 지인들의 부러움을 살만큼 돈독한 금실을 자랑해왔으나 최근 성격 차이로 고민해왔다"며 "특별한 갈등으로 인해 헤어진 것이 아닌 만큼 위자료 문제도 원만한 합의를 봤으며 딸의 양육권은 황신혜씨가 갖기로 했다" 밝혔습니다.

    황신혜는  이진이가 초등학교 입학  이혼을 하게 되면 아이들이 놀려 상처받을까봐 서둘러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재혼, 남자친구와 관련된 질문에 대해 "남자친구 만들 생각이 없고, 이별의 아픔보다 조금 외로운게 낫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황신혜 자녀 딸 이진이

    황신혜의 딸 이진이의 본명은 박지영으로 1999 1 26일생 올해 나이 22세 입니다. 엄마 황신혜를  빼닮은 남다른 미모와  173cm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11 때부터 혼자 미국 캘리포니아와 코네티컷 주에서 6 동안 유학생활을 하였고, 중학교 졸업  한국으로 돌아와 서울 외국인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현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로 드라마 복수노트1, 군주, 전지적 짝사랑 시점3, 미스터리 신입생, 트레드스톤, 영화 너의 여자친구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