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란 나이 남편 직업 자녀 매니저 사건
    이슈 2020. 9. 9. 21:02
    반응형

    이태란

    이태란은 1975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46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키 170cm, 종교는 개신교로 결혼식 역시 예배형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학력 사항은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가족 관계는 2녀 중 둘째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자 신승환이 있습니다.

    이태란은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 대상을 받으며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더퀸AMC입니다. 데뷔 후 순풍산부인과, 내마음을 뺏어봐, 지금은 사랑할때, 소문난칠공주, 아내의자격, 왕가네식구들, 결혼의 여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받았으며 최근 출연한 SKY캐슬이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도 회자가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태란 결혼 남편 자녀

    이태란은 2013년 남편 신승환을 만나 짧은 열애를 거쳐 같은 해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태란의 남편 신승환은 이태란과 동갑내기로 IT계열의 벤처사업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남편과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서로 말이 잘 통하고, 잘 맞아서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남편에 대해 "내 말에 귀를 잘 기울여주는 사람이며, 생각과 가치관이 잘 맞는 사람이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으며 결혼 당시 40대를 앞두고 있었고, 남편을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이태란 본인이 먼저 결혼 프로포즈를 했고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청담동에 신혼집을 차렸으며 홍콩과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남편의 재력을 어느 정도 예상해 볼 수 있으며 두 사람은 결혼 4년차 이지만 아직 자녀가 없다고 합니다.

    이태란 매니저 사건 논란

    이태란은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잠시 방송계를 떠나 있었는데요. 바로 매니저이자 전남자친구의 사건 때문입니다. 이태란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당시 매니저를 고소하는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이태란과 매니저 두 사람은 당시 연인관계를 유지했던 터라 매니저는 이태란의 약점과 비디오로 이태란을 협박하였으며 이태란의 통장을 관리하며 CF 비용과 드라마 출연비용을 포함하여 약 3억원이 되는 돈을 갈취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태란 명의로 차량을 계약하여 시간이 지나고 차량 또한 처분해 현금화 하여 사용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당시 이태란은 너무나 큰 충격에 언론에 알려지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고 결국 매니저를 고소하며 방송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