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선경 나이 결혼 남편 이혼 자녀 딸
    이슈 2020. 9. 10. 09:22
    반응형

    김선경

    김선경은 1968 1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168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 입니다. 학력사항은 미림여자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종교음악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대학원 홍보마케팅을 전공하였습니다.

    1988 KBS2 젊음의 행진 여자 MC 콘테스트로 데뷔 하였으며 1991 뮤지컬 사운드오브 뮤직이라는 작품을 통해 배우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해를 품은 달, 신장 개업, 써니 등에 출연했으며 얼마 전 엄청난 화제속에 종영한 부부의 세계에서 최다경 엄마 역할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우다사 시즌3'에 이지훈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선경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김선경은 2004 38세의 나이에 6 연하의 전남편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선경의 전남편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져 있으며  사람은 2008년, 결혼 4년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김선경은 남편과의 이혼에 대해 헤어진건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언급하며 헤어짐과 동시에  분도  좋은 삶을 살아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요즘 이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편견도 깨진것 같다고 생각한다며 이혼과 관련하여 후회는 없지만 트라우마로 재혼을  생각은 없다고습니다.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었다고 합니다.

    김선경 자녀 딸 루머

    김선경은 뮤지컬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으며 루머가 생기기도 했다는데요. 딸이 영국 유학을 하는데 돈이 없어서 뮤지컬 주연으로 들어온 것이라는 루머가 떠돌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김선경과 전남편 사이에는 자녀가 없다고 합니다.

    김선경은 이혼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죽을 떄까지 사랑을  꾼다고 하는데요. 이어 과거에 집착하고 싶지 않다라 부자는 아니지만 부자라고 생각하며 산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