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홍석 나이 과거 결혼 아내 부인 김예은 자녀 딸
    이슈 2020. 9. 10. 18:47
    반응형

    강홍석

    강홍석은 1986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85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 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내 김예은과 자녀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2008년 영화 '영화는 영화다'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강홍석은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고 있지만 뮤지컬 배우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데요. 강홍석은 어릴 때부터 마이클 잭슨, 셀린 디온, 김건모의 노래를 자주 들었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에는 힙합 음악에 빠지며 음악 듣기를 상당히 좋아했고, R&B와 아프리카 음악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음악을 들었다고 합니다.

    인문계 고등학교 다니다가 친구 제안에 계원예고에 편입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어렸을 때 부터 가수를 꿈꾸며 준비를 하였지만 여러번 좌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예대의 선배이자 뮤지컬 배우인 정원영의 권유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2011년 DJ DOC의 노래로 만든 '스트릿 라이프' 뮤지컬로 데뷔 하며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강홍석은 인생작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2014년 '킹키부츠'에서 강홍석은 '드랙퀸' 롤라 역할로 호평을 받으며 배우로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실제 남우주연상까지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데스노트' 와 '드라큘라' 등에도 출연하였으며 티 오브 엔젤, 킹아더, 엘리자벳, 모래시계, 나폴레옹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7년에는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로 데뷔한 후 호텔 델루나, 닥터 프리즈너, 톱스타 유백이,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비서가 왜 이럴까, 으라차차 와이키키, 더 킹 : 영원의 권주 등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와 영화 '걸캅스'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갔습니다.

    강홍석 아내 부인 김예은 자녀 딸

    강홍석은 2016년 9월 아내 김예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강홍석의 아내 김예은은 그룹 JYJ 김준수의 사촌누나이자 뮤지컬 배우이며 강홍석과는 1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배우인 정선아가 소개 시켜주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을 이어준 정선아는 김예은이 하얗고 예뻐서 강홍석과는 너무 달라보이지만 두 사람이 잘 맞을 것 같았고 공연하면서 자주 보고 친목을 도모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을 소개 시켜줬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홍석은 정선아가 만나보라고 해서 밥만 먹으로 나갔는데 아내가 너무 예뻐서 20일을 하루도 안빼고 매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홍석과 아내 김예은은 결혼 2년 반만에 딸을 출산했으며 딸은 강홍석과 아내 김예은을 닮아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