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준수 나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하니 결별
    이슈 2020. 9. 11. 00:30
    반응형

    김준수

    김준수는 1986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군 지도면 토당리 출생이며 키 177cm,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 아버지 김진석, 어머니 윤영미, 쌍둥이 형 김무영, 사촌 여동생 김태하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능곡 초등학교, 능곡 중학교, 화수 고등학교, 하남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부,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 졸업입니다. 종교 SDA라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3년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싱글 1집으로 데뷔 했으며 동방신기 해체 이후에는 JYJ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동방신기 시절부터 독보적인 가창력이 있었기에 이후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했으며 옥주현, 바다와 함께 가장 성공한 아이돌 출신 뮤지컬 배우에 손꼽히고 있습니다.

    김준수 결혼 여자친구 하니 결별이유

    김준수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준수는 2016년 1월 1일 걸그룹 EXID 하니와 디스패치 1호 커플로 열애설 기사가 나며 공개 열애를 시작하였는데요.

    하니는 1992년생으로 김준수와는 6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2012년 EXID로 데뷔하였지만 인기를 얻지 못하고 해체 위기에 놓였지만 하니의 '위아래' 직캠이 대박이 나며 EXID는 역주행 신화로 큰 사랑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니는 과거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당시 남자 친구인 김준수와의 첫 만남과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유명 프로그래머 이두희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으며 이후 서로 문자를 주고받다가 뮤지컬도 함께 보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특히 하니는 데뷔 전부터 김준수의 팬이었기에 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6년 9월 안타깝게도 결별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각자 바쁜 활동으로 전보다 관계가 소원해져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전했습니다. 연예인들이 그렇듯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홀해졌으며 당시 김준수는 뮤지컬 준비와 정규 4집 앨범 활동, 아시아 투어까지 병행해야 했고 하니 엳기 국내외 팬미팅과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MC 등으로 바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