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준기 나이 프로필 악의꽃 문채원 전혜빈 결별 이유
    이슈 2020. 9. 4. 13:50
    반응형

    이준기

    이준기는 1982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고향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출생으로 키 178cm, 몸무게 623kg,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반송초등학교, 반송중학교, 창원경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학,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씁니다. 종교 천주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입니다.

    이준기는 2001년 광고 모델 활동으로 데뷔하였으며 18년 차 배우입니다. 4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임에도 엄청난 동안 외모로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준기는 부산에서 태어나 배우가 되기 위해 무작정 서울로 상경한 케이스입니다. 부산 출신임에도 전혀 사투리를 쓰지 않는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무명 활동 시절부터 사투리를 고치기 위해 그만의 남다른 노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연기자 학원을 다니면서 서울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했다는 이준기는 무명 시절 오디션에서 무려 200번이나 낙방하며 길고 긴 스타의 길을 걸어왔는데요.

    그러던 중 광고 모델 일을 하게 되면서 2003년 시트콤 '논스톱3'에서 단역 배우 활동하게 됩니다. 이후 영화 '왕의 남자' 공길 역을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되었으며 당시 꽃미남, 예쁜 남자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이준기는 영화 '왕의 남자' 하나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개봉과 동시에 '이준기 신드롬'과 함께 섹슈얼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특히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음료 광고로 전국에 석류 열풍을 일으키며 최단기간 매출 100억을 돌파하였는데요. 당시 광고 노래가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뱀파이어, 일지매, 총잡이 등 액션이 필요한 캐릭터를 맡으며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해냈으며 주짓수, 택견, 아크로바틱, 시스테마 등을 배워 직접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사극은 물론 현대극에서도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준기는 유단자 출신으로 학창 시절 부산시 태권도 대표로 출전했을 만큼 실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때문에 택견, 주짓수 등을 웠을 만큼 운동을 좋아하고 즐겨하는 편이며 고운 외모와는 달리 액션과 운동을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준기는 태국, 대만,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로 팬들을 위해서 콘서트 형식 팬미팅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댄스, 노래, 다양한 퍼포먼스로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준기 전혜빈 결별 이유

    이준기는 공개 연애에 대해 여자가 피해 보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 조심스러운 입장이라고 밝혀왔는데요. 이준기는 과거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인연을 맺은 전혜빈과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하였으며 두 사람은 2015년부터 몇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그떄마다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를 부정해왔습니다.

    이후 2016년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뒤늦게 공개하여 주목을 받았으며 두 사람 모두공개 열애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이여는데요. 이에 대해 이준기는 "오랫동안 전혜빈과 친구로 지내오면서 공통점도 많고 호감도 많았다. 그 감정에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공식적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전혜빈을 향한 도를 넘는 악플과 지나친 관심으로 인한 부담감으로 헤어지게 되었다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악의꽃 문채원

    최근 부부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를 지향하고 있는 드라마 '악의 꽃'으로 두 주연배우인 이준기와 문채원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문채원은 1986년 1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이준기와 마찬가지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문채원은 고향 대구광역시 중구 출생으로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울봉은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 하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