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혜은이 나이 이혼 전남편 재혼 남편 김동현 빚 사업실패 자녀 아들 딸
    이슈 2020. 9. 2. 22:34
    반응형

    혜은이

    혜은이는 1954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입니다. 프로필 등에는 1956년생으로 나와 있기도 하지만 출생 신고를 늦게 했을 뿐 실제로 1954년생이 맞다고 합니다. 고향은 제주도 제주시 출생으로 7살에 대전으로 이사해서 대전선화초등학교, 호수돈여자중학교, 호수돈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혜은이의 본명은 김승주라고 하는데요. 김승주는 남자 이름 같아서 혜은이라는 예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혜은이의 키는 158cm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관계는 前 배우자 김동현과 아들, 사촌 누이동생 김승미가 있습니다.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데뷔 했는데요. 앳된 목소리와 가냘픈 외모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혜은이는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어쩔 수 없이 소녀가장이 되어야 했고 어릴때부터 힘들게 성장 했는데요.

    혜은이의 딱한 형편을 듣고 마침 아버지의 친구분이 자신이 운영하는 서울 무교동의 극장식 맥주홀에서 노래를 부르라고 제안을 하셔서 그곳에서 한 2~3년 정도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길옥윤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라는 곡을 받았고 이 노래는 1년이 지난 후 엄청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데뷔곡 '당신은 모르실거야' 이후 진짜 진짜 좋아해, 뛰뛰빵빵, 당신만을 사랑해, 감수광, 제3한강교, 새벽비 등 작곡가 길옥균과 호흡을 맞춘 곡들로 국민가요 급의 히트를 치며 1970년대 최고 인기가수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혜은이 결혼 전남편 이혼

    혜은이는 1970~80년대 큰 인기를 끌다가 1984년 연상의 사업가 최정수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 당시 혜은이는 5개월 된 딸을 임신한 상태로 속도위반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1982년 길옥윤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결혼 4년만에 1988년 성격차이로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편 최정수와의 사이가 그리 원만하지 못했고 딸의 양육권은 전남편이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혜은이 재혼 남편 김동현

    혜은이는 이혼 후 1990년에 배우 김동현님과 재혼을 했는데요. 김동현은 초혼이었기에 집안의 반대가 심했지만 결국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동현의 본명은 김호성으로 1950년 6월 10일생 올해 나이 70세입니다. 1970년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1975년 문화방송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조연급 배우로 주로 사극에 많이 출연 했습니다.

    혜은이와 김동현은 1988년 교회에서 처음 만나며 친분이 두터워졌고, 인천 소재의 야간 업소에 함께 출연 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집안의 반대에도 1990년에 결혼식을 올리며 이후 아들 김민석을 낳게 됩니다.

    혜은이 빚 두번째 이혼 사업실패 

    혜은이와 김동현의 결혼 생활이 녹록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김동현의 영화제작 사업이 크게 실패를 하였는데요. 배우로써 연기는 오래 해왔지만 제작자로서 경험이 전무한 상태였고 일을 너무 크게 벌린 것이 사업 실패의 원인이었습니다.

    당시 일본에서 올로케 촬영을 진행했고 제작비가 2배로 들어갔지만 생각대로 제작이 잘 되지 않았고 결국 영화가 개봉하기도 전에 부도가 나게 됩니다. 당시 사업에 들어간 현금만 30억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후 혜은이는 10년 동안 정말 많은 고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받을 빚도 20억원이 넘게 있었으나 한 푼도 받지 못했고 계속해서 빚을 갚아나갔다고 합니다. 힘든 상황에도 혜은이와 김동현은 방송에 함께 출연을 하며 방송 활동 열심히 이어갔는데요. 그러나 2019년 7월 황혼이혼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김동현의 사업실패가 큰 영향을 미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혜은이 자녀

    혜은이는 1984년에 결혼해서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딸이 1명 있었지만 양육권이 전남편에게 있어서 오랫동안 볼 수 없었고, 30년만에 딸을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김동현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