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진구 나이 키 군대 프로필 여자친구
    이슈 2020. 9. 2. 17:39
    반응형

    여진구

    여진구는 1997년 8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며 키 173cm, 혈액형 O형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으로 신성초등학교, 신림중학교, 남강고등학교 졸업 후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 하였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여태구(2002년생)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이며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05년에 영화 '새드무비'를 통해 첫 데뷔를 하였는데요. 당시 8살의 나이로 염정화의 아들 박휘찬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일지매에서 이준기 아역으로 출연했으며 타짜: 신의 손에서는 장혁 아역을 맡아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여진구는 특히 장혁의 아역만 3번을 맡아 연기했는데요. 장혁이 여진구의 연기를 인상깊게 보고 자신의 아역으로 추천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장준환 감독의 10년 만에 컴백작이었던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에 10대 배우인 여진구가 캐스팅이 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영화로 아역이 아닌 첫 주연으로 연기하며 어린 나이에 소화하기 힘든 역할이었음에도 잘 소화하여 감독들은 물론 관객, 언론들로부터 연기 극찬을 받았습니다. 여진구는 이 작품으로 제34회 청룡영화상 신인 남우상을 시작으로 제5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 남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여진구는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크게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여진구는 중학생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과 낮은 저음의 목소리와 눈빛으로 엄청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연개소문, 식객, 자명고, 자이언트, 뿌리깊은 나무,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여진구 군대

    여진구는 아역출신으로 데뷔년도가 빨라 여진구의 군대 입대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2020년 현재 여진구는 아직 군대에 가지 않았으며 여진구의 나이는 아직 24세로 본인 또한 군입대를 당연히 할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어찌보면 군입대가 예민한 문제인데, 당연히 갈 것이며 건강하게 태어나서 자신있게 다녀올것이라 생각하기때문에 군입대 문제에 대해 예민하게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여진구 여자친구 이상형 모태솔로

    여진구는 아직까지 연애 경험이 없다고 하는데요. 주로 쉴 때에는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이 취미이며 이상형으로는 서로 사랑을 주고 음식을 잘 먹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