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경환 나이 키 프로필 사업 허닭 여자친구 오나미
    이슈 2020. 9. 5. 21:11
    반응형

    허경환

    허경환의 본명은 허동원이며 현재는 개명을 한 상태라고 합니다. 허경환은 1981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경상남도 통영 출생입니다. 키 167.3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통영고등학교를 졸업 후 마산대학교 피부미용과를 중퇴했으며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과를 편입하여 전문학사 과정을 거쳤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 한 명을 두고 있으며 군대 여부에 대해서는 대학교 1학년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2016년도에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허경환은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맨이 되기 전, 부산에서 레크레이션 MC로 활동하다 엠넷 '톡킹18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MC였던 신동엽이 허경환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다고 합니다.

    이후 KBS 개그콘서트에서 '~있는데~', '바로 이맛 아닙니까', '자이 자이 자식아'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등 많은 유행어로 인기를 끌어갔으며 토크쇼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2년 파일럿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 2014년 별밤지기, 2015년 '진짜 사나이', 2016년 '님과 함께' 등 다양한 프로에 출연하였으며 2009년에는 장도연, 곽현화를 백댄서로 '있는데'라는 트로트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판매 실적은 무척이나 처참했고, 다행히 행사나 방송에서 많이 써먹어서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허경환 사업

    허경환은 2010년 닭가슴살 및 치킨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며 '허닭'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건 닭가슴살 브랜로 현재도 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중인데요. 기본 다이어트 식품인 닭가슴살뿐만 아니라 닭고기 소시지, 훈제맛 치킨, 수비드 치킨, 볶음밥, 자장면 등 다양한 제품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허경환은 본업인 코미디보다 쇼핑몰 운영으로 버는 돈이 훨씬 많을 정도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허경환은 지금과 달리 사업으로 크게 빚을 지기도 했는데요. 높은 연 매출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는 현재와는 달리 과거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하면서 30억 가량의 큰 빚이 생기게 되었으며 당시에는 숨도 못 쉴 정도로 힘들었다고 털어 놓기도 했습니다.

    허경환 오나미

    허경환은 JTBC '최고의 사랑-님과함께'에서 오나미와 가상 결혼을 하였는데요. 오나미는 가상결혼이 끝난후데오 허경환을 진심으로 좋아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선후배로 활동할때부터 마음이 있었고 이번 가상결혼을 하면서 더욱더 좋아하는 마음이 커졌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가상결혼도 혼자 좋아하다 끝났다며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