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장훈 나이 키 결혼 논란 거짓 기부 싸이
    이슈 2020. 9. 6. 20:25
    반응형

    김장훈

    김장훈은 1963년 8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키 187cm, 혈액형 O형 입니다. 학력사항으로 마포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중퇴이며 가족관계는 누나만 두명으로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19991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김장훈은 어린 시절 몸이 매우 약해서 조그만한 감기에도 실신할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어릴적 김장훈은 병원에서 3년 동안 지내며 학교도 못가고 오래 못 산다는 이야기를 듣는 나약한 아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런 생각들 때문에 고등학생 때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고 학교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연예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김장훈의 어머니의 지인의 아들이 김현식이라 두 사람은 가까워질수 있었고 김현식의 도움으로 김장훈이 데뷔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1991년 1집 '늘 우리사이엔'으로 데뷔 한 김장훈은 2016년에는 에세이집 '나를 도발한다'를 출간하며 화제가 되었고 이후 방송인, 공연기획자, 활동가,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장훈은 가수 활동 당시 목을 긁는 창법을 써왔는데요. 그로 인해 나이가 들면서 목이 점점 안 좋아졌꼬 가창력이 나빠지며 가수로 활동하는 모습은 거의 보기 힘든 상황이며 현재는 유튜버로써 활동중입니다.

    김장훈 결혼

    김장훈은 과거 2008년 한 인터뷰에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08년 그는 "요즘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며 "얼마 전 공연 연습 중 나와 같다면과 뷰티풀이라는 노래를 부르는데 두 곡에서 모두 울컥 눈물이 났다. 결혼을 할까라는 생각이 연타로 드는 것을 보니 마음 속 불장난은 아닌 것 같다"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요.

    그러나 2015년 김장훈은 "결혼을 했다면 아마 기부활동을 그렇게 못 했을 것 같다. 내가 왜 결혼을 못하는지 진지하게 생각을 해봤는데 아직까지 남아있는 결혼 준비의 허례 허식 때문인 것 같다"라며 "부부가 집을 얻을 때 월세를 얻게 되면 함께 나눠 내면 되고, 예단 준비는 굳이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아직도 이러한 준비로 계속해서 고민하는 현실이 믿기지 않는다. 앞으로 젊은 예비 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했으면 좋겠다. 그런 것들을 받아들일 만큼의 사랑이 없다면 그 결혼을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다"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접은 듯한 속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장훈 싸이 담배 논란

    김장훈은 과거 싸이와의 불화설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싸이가 김장훈의 공연을 본 후 김장훈의 공연 아이디어를 싸이가 가져다 썼고 그로인해 두 사람의 사이에 굉장한 언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그 문제에 대해 화해하며 김장훈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젼'에 출연하여 "싸이랑 푼지 좀 됐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와 함께 김장훈은 2015년 프랑스 파리에서 인천으로 향하던 기내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워 검찰에 약식 기고되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김장훈은 "최근 공연 취소가 되었고, 공황장애로 담배를 피웠다"고 밝혔습니다.

    김장훈 거짓 기부 논란

    김장훈은 그동안의 가수활동과 함께 콘서트, 예능을 통해 벌어 들인 수익의 대부분을 기부 하며 연예계의 '기부천사'로 유명한데요.

    그러나 한때 김장훈이 기부금액을 과장되게 밝혔거나 기부를 약속했지만 이행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의혹이 제기되기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장훈은 "가짜 기부다. 거짓 기부다하는 자체가 말이 안된다"라며 "해명 할 필요도 없고,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는데요. 김장훈은 이미 엄청난 금액을 기부한 상태고 약속했던 기부를 아직 못했을 뿐 사기는 전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