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새론 나이 키 학력 집 동생 음주 흡연

반응형

김새론

김새론은 2000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1살 입니다. 김새론은 3녀 가운데 장녀로 태어났으며 새론이라는 이름은 '새롭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동생은 김아론, 김예론이 있으며 모두 배우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서울길음초등학교(전학), 일산 양일초등학교(졸업), 일산 양일중학교(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중퇴), 고등학교 검정고시(합격) 후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 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이며 2009년 영화 '여행자'로 아역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2010년 영화 '아저씨'로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고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영화 '아저씨'는 청소년관람불가였기에 당시 김새론은 영화를 보지 못했지만, 대한민국 영화대상 신인여우상을 비롯해 여러 상을 휩쓸었습니다. 이후 '이웃사람', '바비', '만신', '맨홀', '도희야'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여러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마녀보감'으로 성인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김새론은 배우를 선택한 것에 대해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연기를 처음 시작했을때 부터 자신과 잘 맞는다고 생각했고, 앞으로 더 깊이 있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연기를 계속해서 하는 이유는 누군가가 자신의 작품을 봤을때 느껴지는 희열감이 좋다고 합니다.

김새론 집 일상 공개

김새론은 최근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화장기 없는 민낯과 집에서 편안한 노란 잠옷을 입은 모습으로 털털한 일상을 공개하였는데요.

계란말이, 나물 무침 등 먹음직스러운 반찬을 직접 만들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했으며 수준급 운전 실력을 과시하며 직접 자동차를 운전하며 드라이브를 떠나기도 했습니다.

김새론 음주 흡연 논란

김새론은 과거 음주와 흡연과 관련해서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김새론의 친구가 카카오스토리에 사진 하나를 올렸고 그 사진 속 술자리에는 김새론과 친구들이 함께 앉아 있었습니다. 또한 테이블 위에 담배가 올려져 있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사진만 보고 김새론은 오해를 받고 악플을 받았는데요. 정도가 지나치게 심해지자 이에 대해 해명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술자리는 부모님과 함께 한자리였고, 담배는 부모님의 것이 였다고 하는데요. 이때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