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용화 나이 고향 학력 여자친구 결별 군대 경희대 논란 사건
    이슈 2020. 8. 15. 20:49
    반응형

    정용화

    정용화는 1989 6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서울 강남구 출생이나 2  부산으로 이주하여 고등학교 졸업 때까지 부산에서 살았기 때문에 부산을 고향이라고 여긴다고 합니다.  179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학력은 구서초등학교, 남산중학교, 부산 남산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입니다.

    2009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그룹 CNBLUE에서 리더, 메인보컬, 기타, 키보드 등을 맡았으며 어릴적부터 피아노와 클라리넷을 배웠고, 수준급의 기타 연주 실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씨엔블루는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데뷔곡 '외톨이야' 데뷔 2주만에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으며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씨엔블루의 인기는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  한류 스타로 입지가 넓은 편이었습니다.

    정용화는 데뷔전 부터 중학교 3학년  스키장에서 찍은 사진이 인터넷상에서 유명해져 일명 스키장 훈남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잘생긴 얼굴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 내게 반했어', '미래의 선택' '결전식신', '더패키지' 등에 출연해 연기 활동도 꾸준히 이어갔으며 소녀시대 설현과 '우결'에서 호흡을 맞추었고, '런닝맨', '밤이면 밤마다', '섬총사' 등에 출연해서 뛰어난 예능감으로 활약한  있습니다.

    정용화 여자친구 이상형

    정용화는 최근 '미운 우리 새끼' 출연하여 좋아하는 이성이 생긴다면 무조건 마음을 표현하는 편이라고 밝혔는데요. 정용화의 여자친구에 대해서 이야기가 있기도 했지만 현재 정확하게 밝혀진 정보는 없습니다. 워낙 집돌이 스타일이라 여자친구가 생겨도 집돌이 습관은 쉽게 고쳐지지 않을 것이라고 털어놓았으며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말해서 싫다고 해도 바로 접진 않는다. 마음을 열어줄 때까지 표현하는 "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하였습니다.

    과거 정용화는 이상형으로 피겨 여신 김연아를 외모로만 봤을  가장 가깝다고 답하며 쌍꺼풀이 없는 눈을 좋아하는데 "실제로 (김연아를) 보니 주변에 아우라를 느꼈다" 일화도 있습니다.

    군대 전역 도피성 입대논란

    정용화는 2019 11 3 702 특공연대에서 만기 전역하였으며  복무  대대 체력 1 , TOP 선정 상장, 특급전사 , CW(모스부호) 1 상장, 독후감 우수상 등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용화도 입대  여러 사건으로 도피성 입대에 대한 논란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주식투자 사건

    정용화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유재석이 영입될 것이라는 내부 정보를 입수하여 4  주식을 사들였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겼습니다. 사들인 주식을 6억여 원에 되팔아 2 원의 부당한 시세 차익을 챙긴 혐의로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대하여 검찰 소환조사를 받았지만, 사건은 무혐의 결론으로 종결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나가던 정용화에게는 사기꾼이라는 수식이 붙으며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었죠.

    경희대 대학원 특혜입학 논란

    정용화는 과거 2018 경희대학교 아이돌 특혜 입학 논란에 대상이 되었었는데요. 2017 1학기에 입학했다는 정용화가 경희대 대학원 박사과정 입학에 있어 연예인 특혜 논란으로 수사 진행 중이라고 전해졌었죠. 당시 대학원 진학을 통해  입대를 연기하려는 정황이 있었다고 논란이 제기되었습니다.

    정용화는 자신의 SNS 통해 특혜 입학 논란에 대해 자필 사과문을 공개하였고, 정용화 소속사 FNC 공식 입장으로 사과의 뜻을 함께 전하였습니다. 경찰 수사 결과 정용화는 부정 입학 관련하여 경희대 학과정 법정 구속으로 징역 10개월이 결정되었으나 2심에서 집행유예로 감형되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