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진영 나이 키 몸매 학력 집 재산 아버지 홍선영 직업
    이슈 2020. 8. 15. 13:13
    반응형

    홍진영

    홍진영은 1985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고향은 광주 동구 서석동으로 키 165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입니다. 최종 학력은 조선대학교 국제통상학 박사로 가족 관계는 아버지 홍금우(1945년생), 엄마 최말순(1954년생), 언니 홍선영(1980년생)이 있습니다.진영의 어머니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였고 아버지는 광주은행 상임 감사위원으로 교수 집안 답게 부모님은 홍진영이 앞으로 세계적인 교수가 되길 바랬다고 합니다. 하지만 홍진영은 중학교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갔고 조선대학교 여자중학교시절 가수 김현정 노래 중 고음 부분도 막힘 없이 올라가며 본인의 재능을 알았고 학교 수련회 및 축제 때는 항상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 후 부모님에게 가수를 하겠다고 말했지만 아버지는 "연예계에서도 가방 끈은 길어야 한다"며 크게 반대를 하셨고 홍진영은 아버지에게 연예인이 되어도 공부를 놓지 않겠다고 약속을 하고선 가수가 되는 것에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홍진영은 박사 학위까지 취득 하였습니다.

    그렇게 20살때 서울로 올라와 서울 생활을 시작하였는데 고난 그 자체였다고 합니다. 처음 들어간 신생 매니지먼트사에서는 홍진영에게 연극부터 시작하자고 하여 가수 연습생 생활이 아닌 극단 생활을 2005년부터 시작하였고 극단 생활 중 추운 겨울날 포스터를 150장씩 붙이러 다니기도 했으며 차가운 물에 설거지도 하고 텃세까지 굉장히 심해 항상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1년 동안 쉼 없이 극단 생활을 이어왔지만 항상 마음속엔 노래가 하고 싶다는 생각에 결국 1년 만에 그만두게 되었죠.

    홍진영은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를 목표로 했던 것은 아닌데요. 원래 JYP의 연습생으로 있으면서 걸그룹으로서의 데뷔를 준비하기도 했으며 많은 기획사를 거쳐 한 기획사를 통해 음반을 준비하여 녹음까지 마치게 되지만 방송을 앞두고 회사가 파산하는 바람에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두 번이나 데뷔가 무산되기도 했으며 이후 다시 한번 소속사로부터의 컨텍이 들어옵니다. 바로 애프터스쿨에 합류하지 않겠냐는 제의였으나 이미 걸그룹에 대한 데뷔에 회의를 느낀 홍진영은 해당 제의를 거절하고 마지막으로 한 소속사를 만나 트로트 가수로서의 데뷔를 결정하게 됩니다.

    2009년 코어콘텐츠 미디어라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본격적인 트로트 가수 활동을 시작하며 ‘사랑의 배터리’라는 좋은 곡을 통해서 큰 사랑을 받는 트로트 가수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렇게 돌고 돌아 트로트가수로 데뷔하게 된 그녀는 처음부터 성실하고 꾸준히 활동 하며 2012년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에게 얼굴을 제대로 알리며 전성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산다는건', '잘가라', '엄지척', ‘오늘밤에’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홍진영은 가수 활동과 함께 정말 활발한 예능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혹은 게스트로 출연을 이어왔으며고 현재는 언니 홍선영과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이서 큰 활약을 하며 꾸준히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행사 수입 재산 집

    홍진영은 한때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행사 수입이 어마했다고 했으며 과거 2015년에 한 라디오에서 행사가 많은 날에는 한 달에 50~60개가 넘고 한창 때는 하루에 뛴 행사 거리만 2000km로 1년 기름값이 1억 2000만원에 이른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러한 근거를 통해 여기저기서 한 달에 2~3억을 번다는 둥 여러가지의 추측 글 들이 나오곤 했는데요. 물론 정확히 얼마라고는 밝히지는 않았지만 행사 수입만해도 어마어마할것으로 추측됩니다.

    큰 성공을 거두어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을 것 같은 홍진영은 현재 언니와 함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집 쌍용 플래티넘 아파트에서 살고 있으며 차는 벤츠 G63 AMG를 타고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다이어트

    홍선영의 나이는 41세이며 동생 홍진영은 36세입니다. 홍선영의 직업은 아직 쉬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남자친구 또한 아직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홍선영은 그동안의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해진 몸매로 완벽한 웨딩드레스 핏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앞서 홍선영은 수개월에 걸쳐 22kg 체중 감량에 성공하여 이전보다 훨씬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