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은우 나이 키 본명 요가 학력 데뷔 출연작 인스타 부부의세계
    이슈 2020. 8. 15. 21:35
    반응형

    심은우

    심은우는 1992 6 2일생 올해 나이 29살로 고향 강원도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이에 맞지 않는 상당한 동안 외모로  159cm, 몸무게 49kg이며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앤유앤에이 컴퍼니입니다. 과거 소속사는 액터153 이었으나 작년에 박선영, 김헤리와 함께 지금의 회사로 이적을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출연작

    심은우는 2015 영화 '두자매' 통해 데뷔하였으나 원래의 꿈은 뮤지컬 배우였다고 합니다.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수준급 실력의 가창력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심은우는 어릴적 중학교 2학년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처음 관람하고 나서 이때 노래와 춤을 포함한 모든 부분에 있어 본인의 감정이 동화되는 느낌을 받으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무작정 뮤지컬을 해야겠다고 결심을 하고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로 입학하였는데 학교에서 연기 수업도 같이 들으면서 연기에도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떠한 역을 연기할   인물의 감정에 깊이 동화되는 순간이 너무 좋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연기자의 꿈을 가지게 되었고 이후 배우의 길을 걷게 되면서 현재는 배우 심은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초반에는 연극과 단편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키워나갔는데요. 2014 연극 'Earthings' 2019 '에쿠우스', 영화로는 데뷔작 ' 자매' 이어 '걷기 ', '윤리거리규칙' ,'동구 ' ,'폐쇄병동' ,'60일의 썸머'  다양한 단편 영화를 통해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2016 공중파 드라마 '원티드'에서 BJ 역할과 2017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는 주인공 홍길동의 길잡이인 '만신'역으로 강한 카리스마와 따뜻한 감성을 보여주었으며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타피엔'역을 맡으며 연기력과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심은우가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작품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시청률 21%까지 기록하며 엄청난 파급력을 보여주었으며 심은우는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역으로 지선우의 환자이자 조력자로 활약하였습니다.

    심은우 요가 일상 인스타

    심은우는 tvn온앤오프에 출연하여 상당한 요가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요가를 접하게  이유에 대해서는 배우는 직업 특성상  누군가에게 선택받아야 하고 더불어 본인의 연기를 보는 사람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에 포커스가 외부로 향할 때가 많은데 그때마다  자신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의식적으로 가져야 하는  같아서 자신을 깊게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고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심은우는 SNS 통해 일상  자유롭고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요가하는 영상을 인스타에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심은우 인스타 주소는 @eunoorang 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