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라조 조빈 원흠 나이 국적 결혼 아내 본명 학력 키 고향
    이슈 2020. 8. 15. 23:02
    반응형

    조빈

    조빈은 본명 조현준으로 1974 10 25일생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181cm, 혈액형 O형이며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은 베드로 라고 합니다. 조빈의 학력에 대해서는 '조빈 서울대' 라는 연관검색어로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는데요. 서울대 학력은 루머로 조빈의 학력은 동북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조빈은  방송에서 "서울대 다닌다는  루머다. 저는 아무 말도  하고 있다. 그냥 누리고 있다" 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빈은 47세의 나이로 많은 분들이 결혼을 한 상태로 알고 계시지만 현재 미혼이며 조빈 부인에 대한 내용은 루머로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조빈의 현재 소속사는 마루기획으로 2005 노라조 정규 앨범 ' 출연'으로 데뷔 하였는데요. 노라조 데뷔 전 TGS 3인조 보컬 그룹으로 데뷔한적도 있으며 TGS 3인조 보컬 그룹시절 신인때 서세원쇼에서 노가바 코너에 고정 출연도 하여 당시 인기 최고인 GOD 노래를 부르다 쏟아지는 악플에 해체 되었다고 하며 이후 이혁과 함께 노라조로 재 데뷔하였다고 합니다조빈은 아버지께서 신발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서 과거 쇼핑몰 모델로 활동한 이력도 가지고 있으며 원래 개그맨을 지망하여서 MBC 개그맨 공채를 봤지만 최종 심사에서 떨어진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원흠

    원흠은 1980 1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 입니다. 엄청난 동안 외모를 갖고 있는 원흠은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설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원흠은 함안 조씨로 한국인이 맞으며 원흠 역시 미혼으로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2006 중국에서 '에스피 '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하여 '아이콘', '링가왕자'에서 활동했으며, 보컬 트레이너, 가수, 배우  다방면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원흠은  프로에서 어떻게 노라조 활동에 합류하게 됐는지 털어놓았는데요. 원흠은 노라조로 합류하기전 중국으로부터  회사의 CEO 맡아달라는 제안을 먼저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라조 합류를 제안하는 조빈에게 “‘노라조로 어느 정도   있던 것이냐라고 물었고 조빈이 말해준 금액은 높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실적으로 생각해봐야 하나 싶었지만 조빈이  결정을 존중을 해주겠다며 내가 오면 어떤 계획을 갖고 있는지 설명 해주어 조빈의 열정을 보고 노라조로 합류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노라조 전멤버 이혁 탈퇴이유 

    한편 노라조 전멤버 이혁 탈퇴이유를 놓고 불화설이 떠돌기도 했으나 사실무근이며 조빈 이혁 사이의 추구하는 음악 방향이 달라서 서로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하며 이혁은 탈퇴 했다고 합니다. 새로 합류한 원흠과 이혁의 얼굴이 비슷해서 형제, 친척사이 아니냐라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는데요. 실제로 두사람은 아무런 연관이 없는 사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