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혜진 나이 키 몸매 결혼 집 위치 가격 이사 전현무 남자친구 결별
    이슈 2020. 8. 14. 20:57
    반응형

    한혜진

    한혜진은 1983 3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생으로  177cm, 발사이즈250mm,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서울영남초등학교, 서울문성중학교, 동일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 학사, 동덕여자대학교 미래전략융합대학원 모델학 석사과정을 거쳤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로 1999 2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으로 데뷔 하였는데요. 데뷔  장윤주, 송경아와 같이 국내 모델계를 평정한 톱모델이며 2000년대 중후반 혜박, 김다울과 함께 파리, 밀라노, 뉴욕  하이패션계를 주름잡았던 세계적인 패션모델  한명입니다. 당시 한국계 미국인 혜박과, 싱가포르 교포 김다울이 해외에서 모델 커리어를 시작한것과는 달리 한혜진은 한국에서 성장하여 해외진출에 성공한 최초의 한국인 모델입니다. 보통 HAN으로 많이 불려지며 현재 한국인 모델들이 해외에서 활동할  있게 길을 개척한 선구자라   있습니다.

    한혜진 집 청담 대우유로 카운티

    최근 나혼자산다 통해 한혜진이 새로 이사간 집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주었는데요. 방송을 통해공개된 집의 일부를 보았을  한혜진씨가 이사간 집이 청담동에 위치한 대우유로카운티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청담동 대우유로카운티는 56 복층으로 이름처럼 대우건설에서 지은 것이며 중저층 고급빌라형 아파트입니다.

    강남에서도 부촌인 청담동과 서초역 인근 방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초역 인근의 방배동 빌라거주자들 중에서도 진짜배기 부자들이 많다고 하네요. 가격은 평수와 구조 층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56평기준 매매가 26억정도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수, 가수 J 등도 현재 청담 대우카운티 시리즈   곳에 거주하고 있으며 한혜진도 같은 아파트로 이사를  것이 아닐까 추측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한혜진과 전현무는 MBC ‘ 혼자 산다 통해 같이 방송을 하며 서로 자연스레 정이 들었고, 2017 겨울 연말 시상식 무대를 함께 준비하게 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떠들석하게 연애를 이어같지만 1년간의 공개 열애를 끝으로  사람은 결국 연인에서 동료로 돌아가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혼자 산다 높은 시청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당시 많은 관심을 받으며 방송 중 서로 얘기하지 않거나 쳐다 보지 않는다며 결별설이 계속해서 제기되기도 하였습니다. 결별 이후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나 혼산다에 한동안 출연하지 않았으며  자리를 공석으로 두고 박나래가 회장을 맡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갔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