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종복 나이 아내 부인 전애자 자녀 아들 부동산 재산
    이슈 2021. 10. 24. 00:03
    반응형

    박종복

    박종복은 1971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며 본명은 박종필입니다. 고향은 충남 태안군 출생이며 키 176cm, 몸무게 7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단국대학교 행정법무대학원,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이며 가족 관계는 아내(부인) 전애자, 자녀 아들 박은수, 박동수, 박근수가 있습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올 박스, 소속은 미소부동산연구원그룹 부동산중개법인 원장이자 미소 빌딩부자 대표입니다.

    활동 경력

    박종복은 부동산컨설턴트이자 방송인으로 한국 1% 자산가들의 부동산 재테크 파트너 1순위로 꼽히고 있으며 소지섭, 서장훈 등 한국의 유명 연예인 부동산 투자를 도맡아온 부동산전문가입니다. 박종복은 어린시절부터 가축을 팔아서 돈을 벌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빌딩재테크의 달인으로 강남 지역 빌딩 매매 전문이며 20년간의 노하우와 부자 되는 팁 등을 책과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황금나침반, 슈퍼리치2, 법대법, 황금알, 개미와 노는 베짱이 등에 출연하여 활약했으며​ 박종복은 방송을 통해 재산 3억으로 강남 건물주가 되는 비법을 낱낱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종복의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박종복은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1위 미소부동산연구원 수상,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미소부동산연구원 수상,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주식회사 빌딩부자 등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박종복의 경력 사항을 살펴보면, 미소부동산연구원그룹 원장, 미소부동산연구원 원장, 빌딩부자 대표, 대한장애인역도연맹 부회장, 미소부동산연구센터 원장, 우먼센스 칼럼니스트, 세계프로골프협회 티칭프로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박종복 부동산은 미소부동산연구원 그룹 부동산중개법인으로 원장을 맡고있으며 위치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 704 청담벤처프라자 8층 전관 입니다.

    결혼 아내(부인) 전애자 자녀 아들

    박종복은 지난 1997년 지금의 아내(부인) 전애자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한 기혼입니다. 결혼 후 슬하에 아들만 3명을 두고 있으며 아들의 이름은 박은수, 박동수, 박근수입니다.

    박종복은 사실 지금과는 달리 과거 가진 것 없이 결혼 생활을 시작하여 힘든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당시 보증금 500만 원에 7만 원하는 지하방 신혼집에서 결혼 생활을 시작해 아이들을 낳았고, 오래된 집이라 흰개미가 많아 아이들을 물었다고 합니다. 박종복은 그때 그 모습을 보면서 눈물을 훔치고 꼭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목표를 잡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변호사 사무장을 그만두고 빌딩 매매만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중개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