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금희 나이 결혼 남편 과거 남자친구
    이슈 2021. 5. 25. 01:23
    반응형

    이금희

    이금희는 1966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학력은 동명여자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이며 가족으로는 5녀 중 넷째로 태어나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3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과거 집안

    이금희는 항상 얼굴에서 여유로움과 인자함이 넘쳐 넉넉한 집안의 출신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금희는 실제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말단 경찰 공무원이었고, 어머니가 미용, 봉재 등 여러가지 일로 다섯 딸을 키웠다고 하며 당시 아버지의 월급이 적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온갖 잡일을 마다하지 않고, 끊임없이 일을 하여 가정을 이끌어 나갔다고 합니다.

    이금희는 어릴 때 병약한데다 형편이 어려워 유치원을 다니지 못하고 만 5세에 일찍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많이 속상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초등학교 4학년때는 걸스카우트도 하고 싶었는데 결국 하지 못했고, 당시에 커다란 피아노 학원 가방을 들고 다니던 친구들이 너무 부러워서 중학교 2학년때부터 방송반 활동을 시작했고, 고등학교와 대학 때에도 교내 방송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KBS 입사 시험을 쳤는데 떨어졌다고 하네요.

    이금희는 대학 교수의 추천으로 대기업 비서로 약 9개월간 일을 하기도 했으며 비서로 일했던 덕분에 다른 사람의 심중을 살피는 능력이 생겼고, 리포터 생활을 한 덕분에 그들의 고충을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이금희는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여 안정적이고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아나운서 입사 후 1991년 KBS1 '6시 내고향' MC를 맡으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아침마당, 인간극장, 사랑의 리퀘스트, TV는 사랑을 싣고, TV동화 행복한 세상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 진행을 맡았습니다. 특히 프로그램 '아침마당'은 1998년부터 2016년까지 18년 동안 진행을 하여 진행의 신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2016년 '아침마당'을 하차하게 된 이유는 KBS에서 프로그램에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방송환경 변화에 발맞추기 위한 조치였다고 하네요. 이금희는 KBS에서 오랫동안 아나운서 생활을 했지만, 한때 너무나도 바쁜 스케줄로 인하여 건강에 이상이 생겼고,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프리랜서 아나운서를 선언했다고 합니다.

    리즈 다이어트

    이금희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1대100'에 문희경이 출연하여 자신과 이금희, 유난희가 숙대 3개 퀸카였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금희는 고무줄 몸무게로 유명하기도 하며 과거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 청순한 비주얼로 백화점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06년에는 저혈압, 과로 때문에 실신하여 아침마당은 손범수 아나운서 혼자 진행을 하기도 하였죠. 이금희는 다이어트 비결로 반신욕과 식이요법, 유산소 운동이라고 하며 평소의 식사량을 3/1로 줄이고 음료, 간식 대신해 생수를 마셨다고 합니다.

    결혼 남자친구

    이금희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금희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혼자 사는 이유는 사람에 대한 상처가 너무 커서 연애를 오래 쉬고 있다고 합니다.

    이금희는 과거 선배 아나운서와의 열애를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금희는 어떤 선배 아나운서를 짝사랑했는데 그 선배에게는 미국 유학중인 여자친구가 있었고, 결국 이금희는 단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침 남자 선배 아나운서가 여자친구와 결별을 하게 되면서 이금희와 약 2년간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졌고, 남자 선배 어머니가 이금희를 예뻐하여 생일도 직접 챙겨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년 뒤에 선배가 전 여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게 되면서 결별을 하게 되었고, 이금희는 몇 년 동안 무척 힘들어하며 큰 아픔을 겪게 되었습니다. 이후 남자친구였던 선배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으며 이 때문에 이금희는 여러 남자 아나운서와의 스캔들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이금희 아나운서와 관련 된 결혼, 이혼, 재혼 모두 헛된 루머이며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현재 미혼으로 살고 있으나 독신주의자 역시 아니라고 합니다. 또한 과거 가수 조용필과 열애설 기사가 나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조용필의 음반 작업 때문에 한 번 만났는데 부풀려진 것 이라며 조용필 가족까지 오해를 해서 조용필은 하늘에 있는 전부인에게 미안해진다고 했습니다.

    이금희는 이상형이 딱히 없다고 하는데요. 대학교때까지는 있었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이상형은 이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사람을 만나든 '그 사람과 잘 맞추며 지낼 수 있는가'이며 결혼하면 진짜 잘 살 자신이 있고, 평소에도 어린아이들을 너무나 좋아하는데 임신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급해졌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