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석훈 나이 아내 부인 최선아 결혼 자녀 아들
    이슈 2021. 5. 21. 23:16
    반응형

    이석훈

    이석훈은 1984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생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관교중학교, 동안천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을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최선아와 자녀 아들 이주원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C9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데뷔 활동

    이석훈은 2008년 SG워너비 정규 5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SG워너비 새 멤버 오디션을 500:1 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합류하면서 2008년 4월 SG워너비 5집 'My Friend'앨범으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이석훈은 데뷔 초 안티들로부터 공격을 많이 당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SG워너비의 기존 멤버였던 채동하가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들어왔던 상황이라 채동하와 비교를 당하고 공격을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석훈은 가창력으로 안티마저 팬으로 만들어버렸고, SG워너비 활동과 2010년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활동 반경을 넓혀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킹키부츠, 웃는남자, 광화문 연가 등 뮤지컬 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개성있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명사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데 SG워너비 데뷔 이전 2006년 드라마 '연인 OST 거짓말'로 음반 데뷔를 먼저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석훈은 이후 가수 생활에 회의감을 가지게 되어 약 2년 정도 공백기를 갖기도 했는데요. 이석훈은 쉬는 동안 일탈 아닌 일탈을 하며 미친 듯이 놀아보기도 하고 술도 엄청 많이 마셨는데, 어느날 거울 속의 자신의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라 너무 심하다 싶어서 다시 본연의 제 모습으로 돌아가기로 마음을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부인) 최선아 아들 이주원

    이석훈은 2016년 지금의 아내 최선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석훈의 아내 최선아는 1987년 1월 2일생으로 이석훈보다 3살 연하이며 학력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로 입학,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키 165cm, 체중 46kg 이라고 하며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로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2010년에는 국립 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리나로 활동하였으며 2009년 방송된 다큐멘터리 3일에는 한예종의 무용원의 일원으로 출연해 최선아의 연습에 대해 방송이 되기도 했습니다. 2014년에는 아디다스 브라탑 모델로 발탁이 되기도 하였죠.

    이석훈과 아내 최선아는 두 사람은 2011년 프로그램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석훈은 프로그램에 출연 당시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으며 1차 선택부터 최선아를 지목하여 마지막까지 최선아에게 프로포즈를 했는데요. 이석훈은 예능 프로그램이였음에도 진정성을 갖고 임했으며 방송이 끝난 뒤에도 아내 최선아와 만남을 이어가며 연인사이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2016년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이석훈은 아내 최선아와 사귀던 중 군대를 다녀왔는데 그 사이 이석훈의 어머니가 아플때 최선아가 어머니의 병간호를 돕고 이석훈의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길도 함께 지켜주었으며 힘들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곁에 있어주며 결혼을 해야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석훈은 군 제대 후 약혼을 했고 혼인신고부터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후 2018년 아들 이주원을 출산했으며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