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손승연 나이 프로필 과거 성형

반응형

손승연

손승연은 1993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홍제초등학교, 홍은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버클리 음악대학 실용음악과 (휴학)이며 가족은 아버지 손영균, 어머니 정기춘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더기버스입니다.

데뷔 활동

손승연은 2012년 미니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 짓'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출신입니다. 손승연은 KBS2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 밴드'에서 WMA의 보컬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TOP밴드 이후 '위대한 탄생' 과 '슈퍼스타K'에도 출연하기도 했으나 모두 예선 탈락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12년 '보이스 코리아'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하며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승연은 '보이스 코리아' 우승 이후 1집 앨범을 내며 바로 미국 버클리 음대로 유학을 가게 되었는데요. 가수로써의 입지를 다져야 할 중요한 시기였기에 주변에서는 모두 말렸지만 손승연은 더 넓은 세상에서 음악적 영감과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기회가 지금 뿐이라는 생각과 강한 의지로 결국 유학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1학년만 마친 후 계속해서 휴학 중이라고 하네요. 당시 버클리 음대에 합격으로도 많은 놀라움을 주었지만 아직까지 졸업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손승연은 가수 활동 이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였는데요. 하지만 2017년 목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서 뮤지컬 무대에서의 파워도 떨어지고 경연 프로그램 무대에서도 힘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때가 성대 폴립 진단을 받고, 재활 치료를 시작 하였을 때라고 하네요. 이후 2019년이 되어서 손승연은 옛날의 모습을 거의 되찾았습니다.

손승연은 MBC 예능 '복면가왕'에 '유아독존 동방불패'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손승연은 무려 8회 연승으로 역대 최장 랭킹 2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또 한때 겨울왕국 열풍으로 렛잇고 커버송을 불러 유튜브 세계 6위에 오르기도 하였죠. 미국에서 뽑은 렛잇고 톱10 커버 영상에도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성형 다이어트

손승연은 데뷔 이전과 비교해 외모와 몸매에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성형의혹이 있기도 했지만 다이어트를 통한 외모와 몸매의 변화라고 밝혔습니다. 손승연은 사람들의 악플을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며 또 외모 때문에 오디션 탈락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3년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여 10kg 이상 감량을 하였다고 하네요. 협찬 의상을 입으려 해도 사이즈가 맞지 않아 의상을 직접 사는 등의 고충들을 많이 겪어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살이 빠진 것뿐이지 정말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