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시완 나이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반응형

임시완

임시완은 1988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5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학진초등학교, 엄궁중학교, 구덕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이며 가족사항은 부모님, 누나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플럼A&C입니다.

임시완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10년간 계속 학급 반장이었다고 하며 중학교 때는 전교 회장, 고등학교 때는 전교 부회장을 했던 모범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임시완은 학창 시절 가장 큰 일탈로 수학여행 때 친구들과 치킨, 맥주를 주문했지만 배달 기사분이 선생님께 걸리는 바람에 친구들과 기합을 받은 일이라고 합니다.

임시완은 엔지니어링 관련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기계공학부에 진학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지금도 기계 원리를 오래 파악 하기도 하며 프라모델 조립을 밤새도록 한다고 합니다. 부산대 기계공학과를 1년 다니다가 자퇴를 했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임시완은 가수 데뷔 전 원래 이름이 '임웅재'이였으나 연습생 시절에 임시완으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임시완이라는 이름은 어머니가 작명소에서 받아 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임시완은 가수 데뷔 전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를 하였지만 탈락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소속사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에게 캐스팅 되었고, 스타제국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0년 그룹 '제국의 아이들' 싱글 앨범 'Nativity'로 데뷔를 하였고, 제국의 아이들은 후유증, Mazeltov, 이별드립, 바람의 유령, 숨소리 등의 곡을 남겼습니다.

임시완은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허염 역을 맡아 당시 드라마 40%가 넘는 시청률로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MBC 드라마 ‘스탠바이’, KBS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 tvN 드라마 ‘미생’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었으며 임시완 영화 출연작으로는 변호인, 오빠생각, 불한당 등이 있습니다. 특히 영화 ‘변호인’은 1100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했으며 임시완은 청룡영화상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여자친구 연애 모태솔로

임시완은 과거 인터뷰에서 모태솔로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후 모태솔로라고 고백한것에 대해 굉장히 후회를 한다며 그 발언 이후 어딜 가든 자신의 연애에 관심이 집중된다고 말했습니다. 임시완은 과거 연애를 못하는 이유에 대해 여자친구에게 최선을 다하고 싶은데 지금은 연애를 해봤자 불안정하게 연애를 할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이후 모태솔로는 예전 얘기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임시완은 실제 신세경, 예원 등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습니다.

임시완은 결혼에 대해 30대 중반쯤 하고 싶다며 연애를 유연하게 하고 싶고 이상형은 깊게 생각해 본 적은 없지만 최근 JTBC 드라마 '런온' 오미주 캐릭터가 이상형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