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지혜 나이 남편 문재완 재혼 자녀 딸

반응형

이지혜

이지혜는 1980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53kg, 혈액혈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국립국악고등학교, 동아방술예술대학교이며 가족 사항은 1남 2녀 중 둘째로 남편 문재완과 딸 문태리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활동

이지혜는 1998년 대한민국 혼성그룹 샵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1집 '더 샵(The Sharp)'을 발표하며 데뷔했습니다. 그룹 샵은 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큰 인기를 누리다가 이지혜와 같은 멤버인 서지영과의 불화로 2002년에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는데요.

이후 가요계를 잠시 떠났다가 2005년 솔로곡 ‘그대 없이 난’을 발표하며 가요계로 컴백하여 활동했습니다. 이후 2011년 신곡을 발표하고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다가 배우, DJ, 예능 활동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김현철의 후임으로 ‘오후의 발견’ DJ를 맡았으며 2019년에는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남편과 딸의 다양한 일상들을 통해서 소소하고 재미있는 유쾌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지혜는 성형사실을 당당히 고백하는 연예인이기도 한데요. 고등학생때 아버지가 "여자는 코가 높아야 팔자가 좋아진다"면서 성형을 먼저 권유하여 코 수술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당시 코수술을 몇차례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남편 문재완 재혼

이지혜는 2017년 7월 10일 3살 연상의 회계사 남편 문재완과 제주의 한 호텔에서 직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이지혜와 남편 문재완은 같은 교회에서 함께 신앙활동을 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은 1977년생으로 현직 세무사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원래 대학교 전공은 세무와는 무관한 전공 IT쪽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회사를 그만두고 5년동안의 공부를 해서 세무사에 합격을 했다고 하며 지금은 세무법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지혜 남편과 관련해서는 연관 검색어로 ‘재혼’이 떠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지혜는 과거 방송을통해 “결혼 상대자로 50대 밑으로 가능하다”며 “재혼도 이해할 수 있다”고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지혜의 남편이 이지혜와 재혼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기도 했으나 남편 문재완은 이지혜와 초혼이라고 합니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과의 첫만남에 대한 비하인드를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지인의 소개로남편의 사진을 보게 되었는데 당시 이지혜는 충격적인 남편의 비주얼에 실망을 하고 내 스타일이 아니라며 팩트를 날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얼굴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는 지인의 말에 첫만남을 갖게 되었고, 이후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남편이 베트남 여행을 다녀와서 첫번째 선물로 카카오프렌즈 파우치를 선물로 주어 헤어져야겠다고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남을 계속할수록 허세 가득하고 있는 척 하는 사람과는 달리 자기 주관이 뚜렷하고 자격지심없는 남편의 모습에 끌리게 되면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두사람은 열애 1년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렸고, 다음해 2018년 딸 태리양을 출산하였는데요. 첫째 딸 자연임신 후 둘째를 가졌지만 유산했다는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시험관 시술 했지만 첫 번째는 실패하고 두번째는 상황이 좋지 않아 시도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냉동난자가 있었는데 두번 시도만에 다 써버리고 또 난자 채취를 했다는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