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도균 나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이슈 2021. 1. 18. 23:45
    반응형

    김도균

    김도균은 1964년 5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 출생이며 키는 185cm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1남 2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사촌 동생이 탤런트 전혜진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대구교육대학 부속초등학교, 경복 중학교, 영진 고등학교 중퇴이며 종교는 개신교, 현재 소속사는 백두산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도균은 어린시절 유복한 집안 환경에서 성장했다고 하는데요. 김도균의 아버지는 대구에서 섬유 회사를 경영하셨고, 이러한 유복한 환경에서 자라 어렸을 때 천체물리학자를 꿈꾸며 미술과 음악에 흥미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러다 중학교 입학 후 사촌형이 치던 전기 기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 록 음악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친한 친구들과 록밴드 '중성자'를 결성하여 고등학교 1학년 시절에 스스로 자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김도균은 1986년 백두산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친 상태에서 무작정 상경하여 낙원상가부터 찾아간 김도균은 이후 낙원상가 가게 주인이 아는 뮤지션들로 4인조 록밴드 '수레바퀴'를 결성하였고, 19살때까지 나이트 클럽 기타 반주자 생활을 하며 지내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태원동을 중심으로 활동하다가 김도균의 기타 실력이 소문이 나면서 당시 메이저 레이블 중의 하나였던 서라벌레코드에 스카웃이 되었고, 백두산의 리더였던 가수 유현상에게 발탁되어 백두산 멤버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도균은 유현상과 함께 3년 동안 백두산 활동을 하게 되었지만 불과 3년 만에 백두산이 해체가 되었고, 1990년에는 가수 임재범과 록밴드 '아시아나' 결성했습니다. 그러나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고 이후 다시 백두산이 재결성 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도균은 방송을 통해 편의점 포인트가 약 110만 점이라고 밝히며 편의점 마니아로 알려졌는데요. 평소 식사나 생활용품 등을 모두 편의점에서 구매하며 엄청난 금액을 썼다고 합니다. 이 떄문에 편의점 광고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여자친구

    김도균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김도균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 가수 신효범과 대표 공식 커플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신효범 김도균 두 사람은 이모, 이모부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촬영 당시 썸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보며 흥이 오른 신효범은 순간 김도균에게 "여보"라고 부르기도 했으며 "난 도균만 바라본다"라고 언급해 청춘들을 흥미진진하게 했습니다. 최성국은 김도균에게 "신효범과 잘 어울린다. 두 분이 사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에 신효범은 김도균에게 "우리 사랑할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죠.

    김도균은 과거 결혼에 대해 "결혼은 못한 것일 수도 있고, 안한 것일수도 있다"며 "사실 지난 세월동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살았다. 어떻게 보면 내 삶의 길, 음악적인 길을 찾는 데 너무 급급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을 하며 음악인으로서의 해답을 찾기에 바빠서 다른 삶을 바라볼 수가 없었고, 결혼을 하면 평범한 삶을 살아야 하는데 그것이 자신이 없다기보다 상대방 입장에서 의심이 되는 것 같다며 여자에게 끝까지 믿음을 주지 못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