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소원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몸매 카페
    이슈 2021. 1. 14. 20:08
    반응형

    공소원

    공소원은 1985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키는 171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가톡릭대학교 작곡학과이며 소속사는 새로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공소원 TV'를 운영하며 커버 영상과 브이로그 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소원 인스타그램 @sowon_2da

    공소원은 학생시절부터 음악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2003년 8월 발표한 여생스케치 더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서 Jr을 불렀으며, 이후 2007년부터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데뷔 앨범이 무산되어 계약을 종료하고 소속사를 바꾸게 되었고, 이때 걸그룹 제안을 받아 가수 서태지의 '서태지 컴퍼니'에서 3인조 걸그룹을 준비하기도 했지만 6개월 만에 회사 사정으로 데뷔가 무산되자 다시 소속사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옮긴 소속사에서도 발매하기로 했던 프로젝트 앨범을 내주지 않아 공소원은 약국, 커피집 등에서 각종 알바를 하며 힘든 시간을 버텨야만 했습니다.

    이후 2009년 10월, 제이큐와 혼성듀오 투레픽소울을 결성하여 드디어 싱글앨범 '히어로'를 발표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공소원은 그 당시 '한소아'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했으며 공소원의 원래 이름은 박소아였는데 이후 어머니 성인 공씨로 개명을 해서 공소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0년부터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이듬해 2010년 11월 26일 싱글앨범 'Can U Feel Ma Music'을 발표하며 솔로로 데뷔를 하여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이후 2011년 발표한 첫번째 미니앨범 '스며들다'의 타이틀곡 '내맘 훔친 너'는 당시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쓰이기도 했으며 2011년 2월에는 인천 유나이티드 FC 홍보대사를 맡았습니다.

    공소원은 매년 두 세곡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고, 2015년에는 중국에 진출하여 1년간 활동을 하였습니다. 워터파크 무대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광동판 '나는 가수다' 출연을 확정하기도 했지만 2016년 사드 보복이 가시화 되며 결국 출연 이틀 전 취소 통보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공소원은 다시 한국에 돌아와 2017년에는 M.net 예능 프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시즌4'에 '중국 나가수'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였고, 2019년 3월에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 하였습니다. ‘미스트롯1’에서는 TOP12 문턱 앞에서 아쉽게도 최종 탈락했으며 이후 2019년 10월 18일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불어라 사랑아’를 발매하였습니다.

    이후 홍성으로 내려가 가족들과 함께 카페 '오늘라운지'를 운영하였는데 공소원 카페 위치는 충청남도 홍성에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난해 12월 첫방송된 '미스트롯2'에 다시 한번 재도전하여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예선전에서 올 하트를 받아 본선에 진출하였고, 이후 본선 1라운드 팀미션에서 재도전부 김의영, 김은빈과 함께 팀을 이뤄 가창력으로 정면 승부를 내겠다는 각오로 올드 트롯 곡 '전선야곡'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과한 기교를 지적받으며 김은빈이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지만 공소원, 김의영은 2라운드 진출하며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를 모았습니다.

    공소원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 없으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공소원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앞으로 진지한 만남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해 생각해보겠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