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수 숙행 나이 과거 결혼 남자친구

반응형

숙행

숙행의 본명은 한숙행이며 성만 떼고 숙행으로 활동 중입니다. '숙성된 목소리로 행복을 드리는 가수'라는 뜻을 품고 있다고 하네요.

숙행은 1979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 출생이며 키는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현재 소속사는 코로나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숙행은 트로트 가수로 데뷔 전 20대 초반에 3인조 일렉트로닉 현악 그룹 '미켈'로 데뷔하여 플루트를 맡기도 하였는데요. 이후 2011년 '0순위'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

숙행은 과거 히든싱어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백지영편과 소찬휘편에 출연하였으며 히든 싱어 시즌1의 10회 백지영 편에서 ‘댄싱퀸 백지영’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였고, 3년 후 히든 싱어 시즌4 6회 소찬휘 편에 출연하였습니다.

특히 소찬휘 편에서는 '3라운드 소찬휘'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으며 당시 나이를 10살이나 줄여서 26살이라고 출연하였고, 현재 유명해지면서 이에 대해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숙행은 오랜기간 무명시절을 보낸 후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하면서 존재감을 보였습니다. 미스트롯 출연 당시 예심에서 아쉽게 1하트가 부족하여 예선에서 떨어질뻔 했으나 패자부활전으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출연 당시 숙행은 남진의 '나야 나', '미워도 다시 한번' 등 난이도 높은 곡을 마치 본인 곡처럼 완벽히 소화해 내며 호평을 받았으며 준결승까지 맹활약했으나 아쉽게도 결승에는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숙행이 발표한 곡으로는 '0순위', '가시리', '아몰랑', '참참참', '끝까지 사랑 OST' 등이 있는데요. 20년 가까이 무명생활을 보낸터라 대표곡이라고 할만한 인기를 얻은 노래가 아직까지는 많이 없습니다.

숙행 결혼 남자친구

숙행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숙행은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을 통해 1살 연하의 선술집을 운영하는 이종현을 만나게 되었고, 두 사람은 처음 만남에도 친구나 연인 사이처럼 서로를 챙겨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모님과의 대면 자리를 만들기도 했으며 숙행의 아버지 역시 이종현을 마음에들어 하셨는데요. 더 나아가 두 사람은 상견례 얘기까지 오고 가며 프로그램에서 만남을 넘어 연인사이로 수순을 밟아가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에 하차하며 결별을 암시하였고, 방송을 통한 공개연애가 부담스러웠을거라는 대부분의 추측이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