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환 나이 학력 집 엄마 다이어트
    이슈 2020. 9. 28. 21:35
    반응형

    유재환

    유재환은 1989년 10월 31일생으로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고향은 인천 출생으로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인하대학교 법학과 졸업입니다. 대한민국의 작곡가이자 가수, 프로듀서로 예명은 유엘(UL)이며 유엘 (UL)은 자신의 성과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인 존 레전드의 앞글자를 따와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유재환은 고등학교 때부터 음악 활동을 꿈꿨고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독학으로 화성학 공부를 시작해 대학생 때부터 다양한 작곡, 프로듀싱 등의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작곡, 프로듀싱과 서울호서예전 시간강사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박명수의 "G-Park world" 프로듀서로 활동하다가 2014년에 '명수네 떡볶이' 작사, 피쳐링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에는 김예림이 피쳐링한 '커피'라는 싱글 음반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유재환이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된 계기는 예능프로 '무한도전'으로 유재환은 독특한 말투와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으며 평소 팬이었던 아이유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전형적인 덕후의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라디오스타, 정글의 법칙, 지지고 복고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였습니다.

    현재는 송은이가 대표인 미디어랩 시소에 소속되어 있으며, 컨텐츠랩 비보의 음악 레이블 'VIVO WAVE(비보웨이브)'의 대표 프로듀서로 작곡, 작사, 편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유재환 집 가족 엄마

    유재환은 tvN ‘신박한 정리’를 통해 집정리를 예고했는데요. 유재환은 "안녕하세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라고 합니다"라며 본인을 소개했고 “가족관계가 엄마와 저, 쭉 같이 살았다. 어머니가 암투병을 하셨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집에 계셨다”고 유일한 가족이 모친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재환은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으며 지난 2013년 유재환 어머니가 자궁내막암 진단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다행히 건강을 되찾으셨다고 합니다. 유재환은 '사람이 좋다'를 통해 아버지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선원이었던 유재환의 아버지는 자주 집을 비워 가족을 챙기지 않았고, 어느 날 집을 떠난 후 돌아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어 유재환은 "집이 정리가 안되있어서 심란하다"고 말했고, 윤균상은 유재환의 집을 보고 윤은혜의 집과 오정연의 집이 섞인 것 같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유재환 모자는 서로를 위한 집정리를 원했으며 집정리가 끝난 뒤 달라진 집을 확인한 두 사람은 눈물을 쏟았는데요. 유재환은 “이렇게 간단한 일을 왜 오랫동안 못해줬을까"라며 벅찬 감정을 표현하였습니다.

    참고로 유재환 집의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이며 아파트 평수는 30평대로 가격은 10억원 이상으로 추측되어집니다.

    유재환 다이어트

    유재환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재환은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의 심각한 통풍과 허리디스크에 시달렸으며 그 외에도 공황장애와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고지혈증, 고혈압, 우울증, 두통, 무릎통증 등 다양한 질병을 앓았다고 합니다.

    유재환은 어머니의 소원대로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을 회복했으며 현재 32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전에는 108kg까지 체중이 나갔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후 통풍이 없어지고 혈압과 혈당도 모두 정상이 되어 무엇보다 기분이 좋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