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구라 여자친구 동거 고백 나이 이혼

반응형

김구라 여자친구 동거 고백

방송인 김구라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동거 중이라고 고백해 화제에 올랐습니다. 
4월 8일 공개된 KBS 웹예능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서는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이라는 영상이 게재 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김구라는 달고나 커피를 만들며 다양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일주일에 4~5일 가던 백반집이 있는데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했다. 거의 식구처럼 지냈다" 이어 "요즘에는 가지 않고 있다. 여자친구가 아침밥도 해주다 보니 그 백반집에 갈 일이 없다"고 깜짝 고백을 했습니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모님이 저를 가족처럼 생각했는데 앞으로는 이 집에 뜸하게 올 것이라고 미리 말씀드렸다. 나를 식구처럼 생각해주셔서 내가 오다가 안 오면 '아침은 제대로 먹었나?', '다른 가게를 뚫었나?' 하시는데 그런 건 아니고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아침을 먹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여자친구가 매일 아침밥을 차려줘서 잘 먹고 다닌다"라면서 동거 중임을 고백했습니다.

앞서 김구라는 지난 1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고백하며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바 있는데요.
당시 박명수는 김구라어게 "여자친구가 있지 않냐"고 물었고, 김구라는 "혼자 살 수 없지 않냐"며 열애를 인정했고,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라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혹시라도 결혼을 하게 된다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을 거다. 하더라도 극비로 식구들끼리 조촐하게 할 것이다. 내 나이에 결혼식을 또 하긴 좀 그렇다"고 털어놓으며 결혼식에 대해서는 꽤나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실 이전부터 김구라의 동거의혹이 있긴 했는데요.

 

지난 2018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차은우는 해외 촬영에서 만난 김구라와 방을 함께 쓸 일이 있었는데 김구라와 여자친구의 통화 내용을 듣게 됐다며 “같이 사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발끈하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동거 사실에 관련하여 여자친구의 인적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과거 김구라는 예능프로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힌 적이 있습니다. 2016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윤종신이 김구라에게 이상형에 대해 묻자, "10대 그룹에 다니는 커리어 우먼"이라고 말했으며 이후 '라디오 스타' 다른 회차에서는 “동현이 다 키우고 82년생에서 85년생 여배우와 사랑을 꿈꾸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구라는 1970년 10월 3일 생으로 올해 51세입니다.

1997년, 전 부인과 결혼하여 아들 김동현을 낳았는데요. 방송에서 MC그리(김동현)와 부자케미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18년 만인 2015년, 부인과 이혼하였는데요. 당시 전 부인의 부채인 17억원은 "내가 끝까지 마무리 짓겠다"고 밝히며 대인배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