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빈 손예진 열애설 나이 재산
    이슈 2020. 2. 21. 11:39
    반응형

    현빈 손예진
    "3번의 열애설"

    현빈과 손예진은 과거 두 차례의 열애설 이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종혁의리정혁의 절대 극비 로맨스로 현빈은 리종혁리정혁 역, 손예진은 윤세리 역을 맡아 활약하였습니다.

    지난해 1월 두 사람은 미국에서 함께 여행 중이며 어머니와 식사까지 했다는 목격담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현빈 손예진 열애에 대한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후 두 번째 열애설이 또 불거지면서 연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을 사기도 했습니다.
    최근까지도 둘의 사진으로 인해 또 한 번의 열애설이 제기되었지만 둘은 세 번의 열애설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습니다.

    참고로 현빈과 열애설이 났던 배우들은 황지현, 송혜교, 강소라, 손예진이 있었는데요.
    황지현 씨와는 열애설 인정 후 1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이후 송혜교와 현빈은 2009년 공식 연애 인정 후 2년 연애 끝에 20011년 결별을 했습니다. 최근 2016년에는 강소라와의 열애설을 사실로 인정하며 2017년 말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하였습니다.

     

     

    "현빈"

    현빈은 1982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키는 185cm,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재학) 학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하였으며 본명은 김태평입니다.

     

     

    "손예진"

    손예진은 1982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학력(중퇴)을 가지고 있으며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하였으며 본명은 손은진입니다손언진입니다.

    손예진 재산
    손예진은 재작년까지 꼬마빌딩을 보유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손예진 재산 중 대출을 65억 원65억원 정도 받고 93억 5천만 원에 사들였는데, 매매할 때는 135억 원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약 42억 원의 이익을 얻었다고 하네요.

    출연한 작품
    손예진은 데뷔 후 출연한 작품의 수만 해도 어마어마합니다.
    맛있는 청혼, 선희 진의진희, 대망, 여름 향기, 연애시대, 스포트라이트, 개인의 취향, 상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등 10편에 달하는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비밀, 취화선, 연애소설, 클래식,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내 머릿속의머리 속의 지우개, 외출, 작업의 정석, 천년여우 여우비, 무방비 도시, 아내가 결혼했다. 백아행백야행, 오싹한 연애, 타워, 공범, 해적, 비밀은 없다, 덕혜옹주, 지금 만나러 갑니다, 협상 등 20편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