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재중 나이 입양 친엄마 프로필 재산 가족 누나 집

반응형

 김재중 

김재중은 1986년 1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이며 키 178.6cm, 몸무게 67~68kg, 혈액형 O형, MBTI INFJ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누나 8명이 있으며 학력은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유치원, 공주중동초등학교,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공주정보고등학교 (중퇴), 하남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공학 (중퇴)입니다. 군대는 대한민국 육군 제55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이며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소속사는 iNKODE입니다.

 

 

▣김재중 집안 가족 친엄마

김재중은 1남 8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집안의 장남이자 양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딸만 여덟 명이던 한 가정집에 김재중이 입양된 것이며 그동안 김재중을 키워준 사람들은 그의 친척이었다고 합니다.

김재중의 친모는 자녀들을 자신의 손으로 키우고 싶은 간절함이 있었지만, 힘든 생활고로 가난에 쫓길 수밖에 없었고, 지인이 친척 부잣집에 딸만 8명인 집에 김재중을 입양 보내 삶을 펼쳐주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하여 아들의 장래를 위해 당시 4살이었던 김재중을 떠나보낼 수 밖에는 없었다고 합니다.

김재중은 친모에 대해 원망하기보다는 이해한다고 언급한 바 있으며 김재중은 친부모와 양부모에게 둘 다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참고로, 김재중은 첫째 누나와 20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 함께하지 못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더 끈끈해졌다고 합니다.

 

 

▣김재중 데뷔 전 과거

김재중은 어려서부터 연예인의 기질이 보였으며 누나가 라디오를 사주자 H.O.T. 테이프를 사서 들으면서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가수가 되는 것에 대해 반대가 심했고, 가출 소동 끝에 다섯째 누나의 지원으로 가수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재중은 이후 2001년 9월이던 15세 나이에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 '제2회 SM 베스트 선발 대회'에 참가하였고, 외모짱 부문에서 남성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SM의 연습생으로 합격하였습니다. 김재중은 이후 서울로 상경을 하게 되지만, 생계를 홀로 책임져야 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아침부터 새벽까지 시간이 날 때마다 돈을 벌어야 했다고 합니다.

 

 

▣김재중 데뷔 활동

김재중은 2003년 12월 26일에 동방신기 싱글 'Hug'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재중은 동방신기의 멤버 박유천, 김준수와 함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게 되어 2009년,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내게 되면서 이후 2010년 그룹 JYJ를 결성하여 새 출발을 하게 되었고, JYJ는 앨범 'The Beginning'을 발표하여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습니다.

김재중은 2012년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분쟁을 마무리하고 소속사를 옮긴 뒤, 2013년 첫 솔로 미니 앨범 'I'를 발매했으며 이후 정규 앨범 'WWW'와 'NO.X' 등 여러 앨범을 발표하였고, 콘서트를 통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재중은 2018년 6월 27일, 일본에서 싱글 1집 Sign / Your Love를 발표하여 솔로 가수로 데뷔하였고, 일본에서 발매하는 앨범마다 정상 차트를 차지하며 한류 스타로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재중은 가수 활동뿐 아니라 2009년 일본 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한국에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닥터 진', '트라이앵글', '스파이'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신사: 악귀의 속삭임'에서 주연을 맡아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재중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셰프로 출연하여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으며 어머니가 운영하던 식당의 감자탕 레시피를 재현하며 어려웠던 유년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재중 재산 집(아파트)

김재중의 집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브라운스톤레전드 주상복합 아파트로 평수는 280㎡(84.7평)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가격은 매매 상한가가 44억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김재중은 2011년, 26억에 매입하여 임대를 주고 이후 비슷한 규모의 고급빌라인 논현아펠바움 2차 1층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재중은 2014년 서초동 7층짜리 빌딩을 40억 원 대출을 받아 75억 원에 매입하였으며 임대수입만 매월 3500만 원 정도를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김재중은 빌딩을 포함해 현재 소유한 부동산만 약 240억 정도로 추산되고 있으며 김재중의 재산은 약 1,000억 원이 넘을 것이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김재중은 부모님께 4층짜리 전원주택을 선물하였으며 집의 면적은 150평 수준으로 가격은 6억 엔(한화 약 62억)이라고 합니다. 김재중은 누나 8명과 자신을 키우느라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해 집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재중은 어린 시절부터 가족을 위해 큰 꿈을 가졌다고 하며 부모님께 좋은 집을 선물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합니다.

 

 

▣김재중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김재중은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재중은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왔는데 현관에 불이 켜져 있는 순간, 결혼 생각이 든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조금이라도 젊었을 때 유전자를 맡기고 싶어서 현재 정자 보관 3년 차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준비가 안 됐다는 걸 스스로 느끼고 있고, 연애나 결혼이 어렵다고 토로하였습니다. 통화나 메시지도 오래 못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김재중은 이상형에 대해 ‘연예인 김재중'이라는 존재를 모르는 사람과 만나보고 싶고, 자신에 대한 선입견이 없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주변에 안 좋은 사람들이 훨씬 많았던 것 같고, 주변 사람들이 나랑 잘 안 맞는 것 같다고 생각해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