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심형탁 나이 결혼 아내(부인) 히라이시야 프로필

반응형

심형탁

심형탁은 1978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출생이며 키 181cm, 몸무게 79kg,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 그리고 배우자 히라이 사야 (2023년 7월 결혼 예정)가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이수초등학교, 반포중학교, 경문고등학교, 상지영서대학교 행정학 전문학사,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중퇴)이며 종교는 불교입니다.

데뷔 활동

심형탁은 1997년 신원 SIEG 모델 콘테스트에서 금상 수상을 하면서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1년 오픈드라마 '남과 여, 우리 다이어트할까요?'를 통해 배우 데뷔를 하였습니다.

심형탁은 데뷔 후 주로 실장님이나 변호사, 악역과 같은 진지한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요. 2010년에는 드라마 '공부의 신' 출연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시작해 코믹한 역할을 맡기 시작했습니다. 2014년 10월에는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영준 역을 맡아 연기력 호평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외에 심형탁의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진심이 닿다, 날녹여주오, 엽기적인그녀,  착한마녀전, 밥상차리는 남자, 아이가 다섯, 칠전팔기 구해라, 식샤를 합시다, 내딸 서영이 등이 있습니다.

심형탁은 2014년부터 예능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무한도전 바보 전쟁'에 출연해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무척이나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꾸준히 극장판 도라에몽 홍보대사를 히기도 했습니다.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좋아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고교시절 왕따를 당했는데 도라에몽 주인공 진구 역시 공부를 못하고 왕따를 당하는 친구였고, 도라에몽이 그를 도와주고 본인도 그런 친구가 필요했기 때문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왕따를 당한 이유에 대해서는 당시 심형탁의 건장한 체격을 눈여겨본 불량한 친구들이 서클에 들어오기를 권유했는데 심형탁이 거부하자 왕따를 시켰다고 합니다.

한편, 과거 심형탁의 부모님은 10억 원 대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고물상을 운영하고 있는 아버지가 공개되기도 했으며 여동생은 평일에 피부과에서 일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심형탁은 정우성 대역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심형탁은 데뷔 후 열심히 노력한 끝에 부모님께 23평 아파트와 차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결혼 아내(부인) 히라이 시야

심형탁은 2023년 7월에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내(부인) 히라이 사야는 일본인으로 1996년이며 심형탁과는 18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직업은 일본 현지의 유명 장난감 회사 직원이라고 합니다.

심형탁이 4년 전 방송 촬영으로 일본을 방문했을 때 심형탁과 예비신부는 카페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심형탁이 먼저 대시를 걸었고, 처음에는 번역기로 대화를 했었다고 합니다. 심형탁은 한달에 한두번씩 일본을 방문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장난감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4년의 열애 끝에 2023년 7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일본에서 먼저 혼례를 치른 뒤,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