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지인 나이 프로필 과거 드라마 결혼
    이슈 2023. 1. 18. 00:06
    반응형

    문지인

    문지인은 1986년 5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칠곡군 출생이며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은 동명초등학교, 순심여자중학교, 순심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연기전공 전문학사입니다.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과거

    문지인은 과거 고등학교때 까지는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교회에서 연극을 하면서 연기와 연출을 접하게 되었고, 이후 서울예대에 연출 전공으로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지인은 대학에 들어가 여러 작품을 하며 연출보다는 연기가 더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연기 할 사람이 부족해 대신 연기를 하게 된 것인데 적성에 맞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출을 못해서 혼날 때는 마음이 아팠는데 이상하게도 연기로 혼나면 기분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한 문지인은 1학년을 마치고 1년간 기획사 오디션에 참가하기도 했지만 매번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이후 문지인은 무려 19kg이나 감량해 다음 SBS 공채시험에 합격하면서 무려 3년 만에 정식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문지인 몸무게가 58kg 이었는데 39kg 까지 다이어트를 했고 얼굴이 많이 달라지며 성형수술 의혹을 받았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드라마 '드림'을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망설이지마', '여자를 몰라', 내사랑 내곁에', '가족사진' 등에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으며 특히 2013년 드라마 '비밀'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5년에는 KBS2 '드라마 스페셜 - 웃기는 여자'를 통해 첫 주연을 맡았으며 이어 2016년에는 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2016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문지인은 이후 드라마 제중원, 인수대비, 미스코리아, 낭만닥터 김사부, 투깝스, 대군 - 사랑을 그리다, 뷰티 인사이드, 타임즈, 킬힐, 영화 쎄시봉, 뷰티풀 보이스 등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액셔니스타의 새 멤버로 합류해 활약하고 있습니다.

    문지인은 훗날 연기자로서 공로상을 받아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연기 외에도 원래 전공인 연출에 대한 생각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문지인은 연기 외에도 음악에도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요. 가수 김광석, 이문세와 같은 과거 어쿠스틱한 노래들을 참 좋아한다고 하며 그 덕분에 통기타를 배우기 시작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노래를 좋아해서 과거 아이돌 걸그룹 데뷔 준비를 잠깐 하기도 했으나 탤런트 공채 시험에 합격하면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문지인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문지인은 지난 2018년 결혼에 대해 "어릴 때부터 늦게든 빨리든 결혼은 하자는 생각이었다. 혼자는 못 산다고 생각하며 35살 안에 결혼하는 것이 바람이다. 짝을 만나려고 노력은 해야겠지만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지 않나. 아직 결혼을 하기에는 이르다는 생각도 있다. 커리어에 대한 욕심도 있고 내가 동안이기 때문에 아직 여유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버킷리스트가 있다면 결혼과 출산이다. 결혼이라건 기적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이루고 내 아이를 낳는다는 것 자체가 어려운 일이며 하고 싶다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일도 아니고 요즘 시대에는 정말 어려운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문지인은 자신의 연애관과 이상형에 대해 쿵짝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며 나이가 들수록 조심스럽게 결혼도 생각하게 된다고 했는데요. 

    특별한 이상형은 없고 가치관이 잘 맞는 사람으로 인성, 품격 등 내적인 면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