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풍자 트랜스젠더 나이 뜻 과거 남자친구

반응형

풍자

풍자의 본명은 윤태웅, 예명 윤보미이며 1988년 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도 출생이며 키 172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가족은 아버지와 남동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데뷔 활동

풍자는 트랜스젠더 유튜버이자 BJ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풍자 이름 뜻은 별다른 뜻은 없고 '별풍선을 많이 뽑자'라는 뜻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풍자의 인기 비결은 솔직함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2019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스튜디오 와플 등 대기업 소속 플랫폼에 진출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요.

풍자는 유튜브 채널 '터키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현재 조회수 650만을 돌파하였고, 이후 유튜브 채널 '바퀴 달린 입'에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고정 멤버가 되어 활약했습니다.

최근에는 스튜디오 수제의 웹 예능 '또 간 집' iHQ의 예능 '성장인'의 메인 MC를 맡기도 했으며 SBS '동상이몽', '검은 양 게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애견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트랜스젠더 풍자는 다이어트 콘텐츠를 통해 2021년 후부터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몸무게 24kg를 감량했다고 전했는데요.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를 통해 다이어트 레시피 등을 알려주며 다이어트 도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풍자는 다리 인공관절 수술을 하면서 운동을 할 수 없고 뛰는 것도 안되지만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기본적인 생활이 안되고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21년 7월 2일 몸무게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으며 다이어트 전 몸무게는 125kg이었다고 합니다.

결혼 남자친구

풍자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풍자는 최근 남자친구 유서방과 결별을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전 남자친구 유서방과는 오랜 기간 동거를 한 사이로 5년 동안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트렌스젠더인 자신 때문에 유서방이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하며 악플러는 고소하는 과정에서 경찰서까지 다니며 서로 상처와 갈등이 깊어졌다고 하는데요. 풍자가 이름을 알리면서 그 만큼 많은 악플에 시달렸고, 서로 잘 이겨내 보려고 했지만 자신이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남자친구 유서방이 욕을 먹고 피해를 받는 것이 미안했다고 합니다.

풍자는 입양 계획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풍자는 사실 살면서 가정이라는 걸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아이에게 사랑을 주고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트랜스젠더의 삶을 살고 있어서 아이를 낳지 못하는 게 현실이라 입양을 하고 싶다는 바람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입양을 하면 아이가 받은 상처는 풍자가 감당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으며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가족들이나 남자친구가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