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희순 나이 아내 부인 박예진 자녀 프로필

반응형

박희순

박희순은 1970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0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박예진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데뷔 활동

박희순은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으며 서울예대 과대표 출신으로 극단 목화의 간판배우로 활약 하였습니다. 목화는 혹독한 연기 트레이닝으로 악명 높은 극단으로 박희순은 1990년 목화에 입단하여 무려 12년간 한번도 외부작품은 하지 않은채 극단 생활을 하였고, 연기파 조연배우 유해진 역시 극단 목화 출신으로 박희순의 선배라고 합니다.

2002년 부터는 영화를 하기 시작하였는데 12년간 극단 생활을 이어갔던 박희순은 3년 정도 바람을 쐬고 오겠다고 말한 뒤 극단을 나와 영화로 진출을 하였지만 영화계에서 한동안 자리를 잡지 못해 다시 돌아가기도 창피하고 애매해졌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8년 영화 '세븐 데이즈'를 통해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면서 여러 영화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2009년에는 영화 '작전'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2021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 네임'에서 최무진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영화 '경관의 피'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결혼 아내(부인) 박예진 자녀

박희순은 지난 2011년 배우 박예진과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희순과 박예진은 같은 소속사의 인연으로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며 조용하게 공개 연애를 해오다가 이후 2015년 6월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부부가 되었습니다. 따로 결혼식은 올리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사실은 2016년 1월 27일 뒤늦게 알려졌는데요. 당시 박희순의 최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먼저한 후 결혼식을 계획 중이라고 했습니다.

박희순과 박예진은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박희순은 낯가림이 심하다고 하며 작품 활동을 하면서 만나는 기자들은 동료처럼 느껴졌지만 일반 관객들은 낯설어 하는 면이 아직도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이유에 대해서로 유머 코드가 잘 맞고 공감대가 잘 맞았다고 합니다. 박희순은 결혼 전 원래는 지인들과 술자리를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박예진과 결혼 이후에는 집돌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희순과 박예진은 결혼 이후 아직까지 자녀는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 전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아이를 가진거 아니냐는 말이 있기도 했지만  한 매체를 통해 자녀 계획은 없다고 밝혔으며 둘만의 행복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내 박예진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1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며 학력 사항은 주엽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입니다.

박예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최근에는 영화 '조제',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예진은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하면서 대중들로부터 인지도를 얻기 시작하였는데요. 발랄하면서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며 달콤 살벌한 예진 씨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