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재민 나이 학력 집안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이슈 2022. 3. 3. 01:11
    반응형

    박재민

    박재민은 1983년 7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국적 미국 인디애나 출신으로 고향은 믹구 인디애나이며 키 186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경기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 경영학,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정책학, 조지타운 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산업경영학, 서울대학교 대학원 글로벌 스포츠 매니지먼트학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형 그리고 아내(부인)가 있습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과거 가족 집안

    박재민의 아버지는 고려대학교 박영인 교수이며 어머니는 명지전문대학 남승희 교수로 부모님 두 분 모두 교수님이셔서 굉장히 엄하고 혹독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박재민의 형은 UN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재민은 미국 인디애나에서 태어나 여섯 살 때까지 살다가 한국으로 귀국했다고 하며 어린 시절에 귀국했음에도 영어를 굉장히 잘한다고 하는데요. 다섯 살 많은 형이 미국 드라마를 좋아해서 옆에서 같이 매일 보다가 영어 실력이 더욱 늘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성악을 하였고, 어린이 뮤지컬이나 방송에도 출연하였는데요. 이후 중학생 시절 14살 때는 비보잉을 시작하여 고등학교 3학년 때 까지 비보이로 활동하였고, 당시 춤추는 것을 반대하는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서 서울대 진학을 위해 수능 점수를 4개월 만에 120점이나 올려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비보이 출신 배우로 댄스 크루 티아이피 크루 멤버라고 하네요.

    박재민은 이후 농구선수로도 활동하였는데 농구 전공으로 서울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에 입학하였고, 전국체전에서 스노보드 서울시 대표선수로도 활동하였으며 농구대잔치에서 준우승을 하는 등 박재민은 자신의 목표를 반드시 이뤄내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박재민은 대학 입학 후에 비보이 전문 MC를 맡기도 했으며 이를 계기로 비보이를 소재로 한 케이블 TV의 VJ로 발탁이 되면서 광고 및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활동

    박재민은 Mnet에서 VJ로 발탁 된 이후 2008년 한국에서 로케를 한 최초의 미국 헐리웃 영화이자 비보이 영화에 캐스팅되어 연기자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9년에는 영화 '춤추는 닌자의 전설'에서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고, 박재민은 2011년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단역을 맡으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1년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 나오면서 만능 스포츠맨 이미지를 얻기도 했으며 이후 드라마 '조선총잡이', '왕의 얼굴', '내 사위의 여자' 등에 출연하였고, 영화 '춤추는 닌자의 전설', '하이프 네이션 힙합 사기꾼', 연극 ‘아버지’, ‘에이크 1907’, ‘법대로 합시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박재민은 배우 활동 뿐 아니라 예능 ‘댄스 배틀 코리아’, ‘진짜 사나이 300’ ’버저비터’, '핸섬 타이거즈'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2018년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 활동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노보드 국제심판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스노보드 전 종목 해설위원을 맡게 되었고, 뛰어난 해설 실력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시 박재민은 풍부한 배경지식으로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해설을 선보였고, 박재민은 실제로 2010년 이래로 전국체전 스노보드 서울 대표로 꾸준히 출전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2018년 해설을 맡게 된 계기는 KBS에 근무하는 대학 선배의 추천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활약으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KBS 스노보드 해설을 다시 맡게 되었으며 참가 선수들의 능력과 장단점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비롯해 전문성과 재미까지 꽉 찬 해설을 보여주며 또 다시 호평을 받았습니다.

    박재민은 다방면에서 꾸준한 활동뿐만 아니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과 독립유공자 후손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를 꾸준히 해왔는데요. 눈에 띄지 않지만 꾸준히 선행으로 대중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아내(부인) 자녀

    박재민은 지난 2019년 5월 지금의 아내(부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와는 오랜 기간 연애를 하다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아내는 비연예인인 일반인으로 결혼식은 소규모 비공개 진행되었습니다.

    당시 가수 겸 배우 최시원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