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심은진 나이 결혼 남편 전승빈 프로필 이혼 전부인

반응형

심은진

심은진은 1981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영락상업고등학교 상업디자인과,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 (중퇴),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전승빈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비비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 정규 2집 'Baby V.O.X II'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원래 다른 소속사에서 5인조 여성 그룹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과도한 트레이닝으로 지쳐 있던 상황에서 프로듀서마저 잠적을 하여 팀이 와해 되었고, 당시 함께 준비하던 관계자에게 베이비복스 오디션을 제의를 받게 되면서 베이비복스 소속사와 연결되며 2집때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심은진은 베이비복스에서 서브보컬과 춤을 담당하였고, 3집 히트곡인 'Killer'로 활동 할 당시에는 보이시 컨셉을 선보이며 인기가 크게 올라 멤버 간미연과 대중적인 인기 투톱을 유지하기도 했습니다. 심은진은 세 보이는 인상과 발언으로 억척스럽고 강한 이미지가 생기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베이비복스 애교 담당으로 실제 팬들에게 상냥하게 대하고 팬 사랑도 대단했었다고 합니다. 심은진은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주량이 소주 9병이라는 발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베이비복스에서 2004년까지 활동을 하다가 탈퇴를 하고 2005년 솔로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배우로 전향해 2006년 독일 월드컵 길거리 응원을 했던 사진을 계기로 드라마 '대조영'에서 금란 역을 맡아 연기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노란 복수초' '야경꾼일지' '부잣집 아들' '빅이슈'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7년에는 포토에세이 책을 출간하기도 하고, 실내건축 산업기사 실기에도 합격하며 다양한 재능을 뽐냈습니다.

결혼 남편 전승빈 재혼 전부인

심은진은 지난 2021년 1월 12일 배우 전승빈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심은진과 전승빈 두 사람은 코로나19로 인해 식은 올리지 못했지만 결혼을 약속하며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남편 전승빈은 1986년 03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심은진보다 5살 연하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키 183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이며 전승빈은 2006년 연극 '천생연분'을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근초고왕' '대왕의 꿈' '일편단심 민들레' '징비록' '보좌관' '나쁜 사랑'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남편 전승빈은 과거 이혼을 한 경험이 있으며 심은진과 재혼을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전승빈은 2016년 2년의 열애 끝에 탤런트 홍인영과 결혼을 하였으나 2020년 4월 이혼을 하였습니다.

심은진과 전승빈 두 사람은 2019년 12월 2일부터 2020년 5월 29일 방영 된 아침드라마 '나쁜사랑'에 함께 출연하며 선후배로 지내오다가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었고, 종영 후 8개월의 열애 끝에 2021년 1월 12일 결혼식 대신 혼인신고로 재혼을 하였습니다. 아직 자녀는 없습니다.

전승빈의 전 부인 홍인영은 두 사람의 만남의 시기와 관련해 이들의 결혼을 맹비난해 구설수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전승빈은 소속사를 통해 2019년 12월 별거를 시작하여 이혼서류를 접수하고 2020년 4월에 이혼이 확정된 것이라고 밝혔고, 심은진과의 만남이 짧아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할 수 있는 상황인 점 충분히 이해하고 있지만 이혼 시기와 심은진과의 만남의 시기가 겹치는 일은 절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심은진은 한 반송을 통해 프러포즈 일화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연애 한달 만에 심은진이 먼저 ‘같이 살래?’하고 프러포즈를 하였고, 남편 전승빈이 “왜 자기가 해야하는 걸 뺏냐며 반지 주는 날은 자기가 하고 싶다고 말해서 반지 받는 날짜를 정해줬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