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해 나이 결혼 남자친구 세븐 국적 프로필
    이슈 2022. 1. 15. 03:06
    반응형

    이다해

    이다해의 본명은 변다혜이며 1984년 4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국적은 호주,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버우드 여자고등학교,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 한명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아센디오 소속입니다.

    과거

    이다해는 과거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 5학년 때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가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현재 국적은 호주라고 하며 그러기 때문에 이다해는 호주시민권자에게 주어지는 뉴질랜드 영주권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다해는 호주 이민중이던 고등학교 재학 당시에 어릴 적부터 꾸준히 익혀온 한국무용 실력으로 교내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하며 당시 학교 내에서 화요일마다 실시하는 '스포츠 데이' 프로그램에 코리아 댄스반을 만들어 다른 학생들을 지도했다고 합니다.

    이민을 가기전 초등학교 시절에는 KBS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원으로 3년 정도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며 이를 계기로 KBS 라디오 동요프로그램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다해는 2001년 할아버지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한국에서 거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때 주위 친지들의 권유로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되었고,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 본격적인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활동

    이다해는 2002년 MBC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을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4년에는 MBC 드라마 '왕꽃 선녀님'에서 주인공 윤초원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5년에는 SBS 드라마 '마이걸'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배우 이동욱과 호흡을 맞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아이리스2', '호텔킹' 등의 작품들이 부진한 성적을 거뒀지만 이다해가 출연했던 드라마 '헬로 애기씨', '추노' 등이 중국으로 수출되면서 이다해는 중국의 러브콜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다해는 결국 2012년 호남위성TV 사랑의 레시피로 중화권을 공략하기 시작하였고, 이후 2014년 MBC 드라마 '호텔킹'이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이다해는 한중을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는 능숙한 중국어 실력으로 많은 중국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국 SNS 조회수가 8000만을 넘는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호텔킹은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에서 누적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이후 이다해는 중국에서 주로 활동을 하다가 2018년 SBS 드라마 '착한마녀전'에서 1인 2역으로 출연하며 국내 드라마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이외에 이다해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보면, 드라마 최고의 커플, 사랑의 레시피, 미스 리플리, 도망자 플랜 B, 하루, 에덴의 동쪽, 불한당, 그린로즈, 낭랑 18세, 별의 소리, 기쁜 소식, 링링 등이 있습니다. 최근 2021년 11월에는 글로벌 화장품 모델이 되었다고 하며 차기작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결혼 남자친구

    이다해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난 2016년 가수 세븐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그때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다해와 세븐의 나이 차이는 동갑내기라고 하며 7년째 연애 중인데요.

    이다해는 세븐과 원래 알던 사이긴 했으나 친한 사이는 아니었고, 세븐이 군대에 다녀온 후 아는 지인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이다해는 지인에게 세븐과 술 한잔하고 있는데 나올수 있냐는 연락을 받게 되었고, 그때 당시 대중들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였고, 이 밤에 세븐과 술을 마시는 건 아니라는 생각이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자신을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이 미웠는데 간사하게도 입장이 바뀌니까 자신도 그렇게 되었다며 그래서 그 자리에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는 세븐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이다해는 만약 계속해서 세븐과의 만남이 있는 자리에 나가지 않았다면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일이 되었을 것 같다며 세븐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세븐 역시 여자친구 이다해에 대해 자신이 가장 힘들때 힘이 되어준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