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리보이 나이 학력 수입 프로필 여자친구
    이슈 2022. 1. 15. 19:57
    반응형

    기리보이

    기리보이의 본명은 홍시영이며 1991년 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 출생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초당초등학교, 신방학중학교, 창동고등학교,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린치핀 뮤직 소속입니다.

    과거

    기리보이는 어렸을 때부터 음악 듣는 것을 좋아했고, 중학교 때는 사람들앞에서 춤을 추고 노래 부르는것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인터넷 사이트에서 랩하는 걸 보고 '나도 해보자' 하는 생각에 그때부터 랩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리보이는 인스트루멘탈로 번개송을 만든것을 시작으로 작곡까지 본인이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아는 형으로부터 프로그램을 맡아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노래를 만들며 음악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기리보이는 이후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면서 작곡을 배우기 시작했고, SM 프로듀서 '히치하이커'를 보고 작곡가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SM 가수들과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데뷔 활동

    기리보이는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You Look So Good To Me'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예명 '기리보이'는 아는 형이 네이트온을 하다가 지어주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별다른 뜻이 없었지만 인터뷰를 할 때에 답변을 하기 위해서 '기리보이' 이름 뜻에 대해 '길이 보이네' 즉, '길이 보인다. 어떤 일을 해도 앞길이 창창하다' 라는 뜻을 붙였다고 합니다.

    기리보이는 바스코와 함께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3'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처음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2차부터 우승 후보로 이름을 알렸고, 특히 래퍼 씨잼과의 1대 1 대결이 최고의 명승부로 꼽히고 있습니다.

    기리보이는 래퍼 염따, 창모와 함께 한국 힙합 3대장으로 등극하기도 했으며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가수 헤이즈와 함께 작업한 곡 '교통정리'를 발매하는 등 힙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기리보이는 특히 10대들 사이에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를 입증하듯 현재 소속사 저스트뮤직 내에서 수입 역시 1등이라고 밝혔습니다.

    기리보이는  국내에서 옷을 잘 입는 래퍼로도 유명한데요. 개인 옷 브랜드 '14P'를 설립하여 많은 이익을 얻고 있으며 위더플럭 레코즈의 공동 대표 및 저스트뮤직 부사장 겸 우주비행의 수장으로 있습니다. 본인이 프로듀싱한 곡에는 시그니처 사운드 'G R' 또는 'G R BOY'를 들을 수 있습니다.

    기리보이는 최근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배우의 꿈을 꾸고 2020년부터 연기 수업을 받기 시작했다고 하며 연기를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제대로 해보고 싶은 마음에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며 맡고 싶은 캐릭터는 악당, 악역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기리보이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과 달리 실제 성격은 말수가 적고 낯을 가리는 조용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가수 효린은 기리보이에 대해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것 같다'며 '그 세계에 가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기리보이는 과거 부모님이 가수 활동 반대를 조금 했지만 밀어주셨다고 하는데요. 대신 대학만은 꼭 가라고 해서 대학을 갔다고 합니다. 현재는 부모님이 저작권료 통장을 관리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기리보이는 지난 2019년 소속사 수입 1위라고 합니다.

    결혼 여자친구

    기리보이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서는 섹시한 스타일보다는 귀엽고 멋진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과거 가장 자신을 아프게 했던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에 1년 정도 사귀었던 누나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차였는데 그 당시 헤어지고 나서 지하철에서 엉엉 울면서 길거리를 걸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