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기루 나이 남편 지성길 자녀 결혼 프로필

반응형

신기루

신기루의 본명은 김현정이며 1981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키 175cm, 몸무게 10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이 있으며 학력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 없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티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신기루는 2005년 KBS 특채로 KBS '폭소클럽'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신기루는 다른 개그맨들이 한번쯤 거친다는 대학로 무대 경험이나 동아리 경험 없이 단 한 번의 오디션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드물게도 공채가 아닌 특채로 KBS '폭소클럽'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06년에는 개그우먼 김경아와 함께 '달콤살벌한 두 여인'을 진행하였으며 당시까지만 해도 본명으로 활동하였는데 이후 SBS '웃찾사'로 이적하게 되면서 예명 '신기루'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활동명을 사용하게 된 이유는 본명 김현정이 흔하기 때문이였다고 하네요.

신기루는 '웃찾사'에서 본인이 아이디어를 짠 코너 '빅걸 앤 더 시티'를 통해 '비만세'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으며 2010년 제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하여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 '더블패티'라는 이름의 콤비로 활동하였으며 2016년에는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 시즌2, 신기루의 원포인트 연예 레슨, 팟캐스트 육성 사이다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에는 연극 '드림걸즈7'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JMT 지원자로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는데요. 신기루는 데뷔한 지 15년이나 되었지만 방송은 고작 15회밖에 못했다며 무명 시절 설움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지난 11월에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고정 출연을 맡기도 했으며 이제는 오히려 일이 많이 들어와 두려운 마음이 든다고 심정에 대해 밝혔습니다.

결혼 남편 지성길 자녀

신기루는 지난 2019년 1월 5일 지금의 남편 지성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기루의 남편 직업은 개인사업을 하는 일반인으로 신기루보다 한살 연상인 42살이라고 합니다.

신기루와 남편 지성길은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며 신기루는 처음부터 자신과 닮은 남편의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뚱뚱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남편에게 첫눈에 반해 한 달 정도를 쫓아다녔다고 합니다. 남편 지성길의 키는 187cm로 신기루는 자신보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 그리고 식성까지 잘 맞는 찰떡 궁합이라 호감을 느꼈고, 두 사람은 결국 2019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기루는 여러 방송을 통해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요. 신기루는 남편과 몸무게를 합치면 250kg 이라며 혼자 다닐 때는 사람들이 자신을 쳐다 봤는데 남편과 함께 다니니 두 번 볼 것 한 번만 봐서 든든하다며 결혼 후 좋은 점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지만 남편과 함께 식사를 하지 않는다며 같이 먹으면 정말 큰 싸움이 난다고 말했는데요. 연애 시절 식성마저 찰떡궁합이었으나 신기루는 '사기결혼을 당한 것 같다'라고 언급했을 정도로 남편의 식성이 변했다고 밝혔습니다. 신기루는 먹는 걸 다른 사람과 함께 즐기는 것이 중요한 사람인데 연애 시절 끝까지 같이 먹었던 남편이 결혼 후에는 더 이상 못 먹겠다며 자리를 피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남편 지성길은 아내를 따라 먹다 보니 소화가 안된다며 건강상의 이유를 댔습니다.

이에 대해 개그우먼 이은형은 신기루는 육류를 좋아하는데 남편분은 야채 위주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이에 신기루는 “남편은 뚱뚱한데 웰빙 돼지다”라고 말했습니다.

신기루는 결혼 3년 차 이지만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하는데요.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2세를 적극적으로 추천했지만 아직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