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동빈 나이 아내 부인 이상이 자녀 시험관
    이슈 2021. 7. 31. 01:01
    반응형

    박동빈

    박동빈은 1970년 10월 15일생으로 올해 52세입니다. 본명은 박종문이며 키 177cm, 몸무게 6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가족 관계는 아내 이상이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와이피플이엔티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박동빈은 1996년 영화 '은행나무 침대'를 통해 데뷔하여 영화 초반 황장군에게 심장이 뜯긴채 죽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1998년에는 영화 '쉬리'에서 단역으로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의 독사로 출연하여 잠깐 주목받기도 했지만 이후 몇년간 무명 배우로 지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2012년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에서 박도준 역을 맡아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주스를 먹다가 흘리며 혼신의 주스 리액션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주스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 장면은 박동빈의 애드리브였다고 하네요. 이후 박동빈은 2014년 MBC 드라마 '모두 다 김치'에서 비중있는 역을 맡아 늦게나마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한 박동빈은 손바닥 TV에서 제작한 오인용의 '중년탐정 김정일'에서 몸소 김정일 역을 담당해 원작과 비교했을 때 꽤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부마항쟁 40주년 특집 1979'에서 실제 김재규로 빙의한 듯한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는데요. 박동빈은 당시 사건의 중심에 있던 중앙정보부장 김재규 역을 맡아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박동빈의 출연 작품을 살펴보면, 영화 은행나무 침대, 쉬리, 씨어터, 화산고, 천년호, 태극기 휘날리며, 내 남자의 로맨스, 조선미녀삼총사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야인시대, 사랑했나봐, 불멸의 이순신, 김약국의 딸들, 대조영, 왕과 나, 성균관 스캔들, 광개토대왕, 무신, 모두 다 김칭, 갑둥이, 위대한 조강지청, 전생에 웬수들, 복수노트2 등이 있습니다.

    아내(부인) 이상이 자녀

    박동빈은 2020년 2월 29일 지금의 아내(부인) 이상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상이 역시 배우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이며 남편 박동빈과의 나이차이가 12살로 띠동갑입니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드라마 주몽, 환상의 커플, 울랄라 부부 등에 조연으로 출연해 활동을 이어갔으며 결혼 이후에는 작품 활동을 하지는 않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동빈과 아내 이상이는 2018년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함께 출연하여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뎅. 처음에는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박동빈이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박동빈과 아내 이상이 두 사람은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스포츠라는 공통 관심사로 인해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박동빈과 이상이 부부는 아직 자녀 임신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요. 꾸준히 시험관 시술을 받고 있다는 것을 고백하기도 했으며 실제로 세번째 시험관 수술 도전에 임신을 했던 이상이이지만 안타깝게도 유산을 했다고 합니다. 박동빈은 시험관 시술받는 아내 이상이를 위해 연포탕, 추어탕 등 보양식을 준비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