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서범 나이 부인 조갑경 자녀 아들 홍석준 딸 홍석주
    이슈 2021. 3. 13. 17:27
    반응형

    홍서범

    홍서범은 1959년 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6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덕수초등학교, 양정중학교, 충암고등학교, 건국대학교 농축산, 동대학원 농업공학을 전공한 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대중문화를 공부했습니다. 홍서범의 부모님은 모두 이북 출신으로 홍서범은 2남 4녀 중 차남으로 태어났으며 가족으로는 아내 조갑경과 아들 홍석준, 딸 홍석희 홍석주가 있습니다.

    홍서범은 건국대학교 2학년때 '옥슨79'를 창설하면서 기타리스트로 활동했으며 1980년에는 '옥슨80' 리더로 TBC '젊은이의 가요제'에 출전하여 '불놀이야'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1989년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된 홍서범은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구인광고', '김삿갓'등의 노래로 인기를 끌었으며 1990년에는 지금의 아내 조갑경과의 듀엣곡 '내사랑 투유'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도 활약하며 '종합예술인'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기도 하였죠.

    조갑경

    조갑경은 1967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 출생이며 키 161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동구로초등학교, 성신여자중학교, 상명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를 전공했습니다. 조갑경은 안동 토박이인 아버지와 함경도에서 피난와 안동에 정착하신 어머니 사이에서 3남 1녀 중 장녀로 태어났습니다.

    조갑경은 1986년 MBC 대학가요제에 그룹 '스케치북'의 보컬로 참여해 입상을 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갑경은 당시 청순한 외모와 가창력까지 겸비하여 남성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1988년 이정석과 듀엑곡 '사랑의 대화'로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으며 1989년 1집 타이틀곡 '바보같은 미소'로 솔로 데뷔를 하여 그해 KBS 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조갑경 역시 남편 홍서범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습니다.

    아들 홍석준 딸 홍석희 홍석주

    홍서범과 조갑경 두 사람은 9살 차이로 홍서범의 끈질긴 구애로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199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연예계 잉꼬부부로 불렸습니다. 홍서범은 조갑경이 데뷔했을 때부터 미녀가수로 칭했으며 지금도 여전히 아내 조갑경을 소개할 때는 미녀가수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조갑경은 홍서범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홍서범의 자상한 면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갑경은 결혼 전 홍서범에게 자상한 면도 있었고, 믿음직스러웠다며 한 번은 후배들과 다 같이 스키장으로 1박 2일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본인은 그냥 추리닝을 입었으면서 조갑경이 다칠까 싶어 여기저기 보호대를 둘러주고, 마스크와 목도리로 얼굴을 싸주기까지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슬하에 아들 홍석준과 딸 홍석희, 홍석주를 두고 있습니다. 아들 홍석준은 중학교 1학년때 시작한 축구로 대학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건국대 사범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수시 1차에 합격했으며 홍서범은 "모교에 아들이 같은 동문이 된다는 건 정말 큰 영광이다. 해낼 줄 알았다. 아빠를 닮아 머리가 좋다"며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아들 홍석준은 훤칠한 외모에 노래 실력도 아버지 못지 않다고 하는데요. 홍석준은 방송을 통해 아버지 홍서범과 함께 '나 돌아갈래'를 열창하는 훈훈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조갑경은 과거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하여 둘째딸 홍석주 양을 임신했을 당시 자궁경부암에 걸렸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조갑경은 의사가 아기를 낳을 지 말지 결정하라고 해서 놀랐다며조갑경은 둘째를 낳겠다는 생각을 했고, 이후 아이를 낳는 후술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집 아파트 위치 펜트하우스

    홍서범 조갑경 부부는 여러 방송을 통해 집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홍서범 조갑경 부부는 14년간 단독주택 생활을 청산하고 지난 2011년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되었으며 집 아파트는 경기도 고양시 식사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산 위시티 3단지 블루밍으로 2010년 10월 준공된 아파트라고 알려졌으며 이곳은 김구라, 김용만, 지석진, 이종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연예인 아파트라고 불려지기도 합니다.

    일산 위시티3단지블루밍은 39평대부터 92평대까지 다양한 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홍서범 조갑경 부부는 그 중에서도 특히 아파트 맨 꼭대기층, 일명 펜트하우스로 불리는 곳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수(면적)는 307.24㎡(약 93평)의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채 10가구에 불과하다고 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