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이즈 나이 과거 프로필 소속사 남자친구
    이슈 2021. 5. 22. 08:16
    반응형

    헤이즈

    헤이즈는 1991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본명은 장다혜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창원무학초등학교, 마산제일여자중학교, 합포고등학교, 부경대학교 경영학과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오빠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피네이션 입니다.

    헤이즈는 어린 시절부터 첼로를 배웠으며 발라드, 클래식 음악을 좋아했고, 랩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우연히 듣게 되면서 랩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서 랩 가사를 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학교 수업 시간에 가사를 쓰다가 교수님께 불려갔는데 그 당시 교수님이 음악을 좋아한다면 음악으로 가라는 조언덕에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헤이즈는 음악이 하고 싶어 학교에서 전교 1등을 하며 부모님 허락을 받고 서울로 올라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자리 잡기까지 부모님 손을 벌리기 싫어서 알바를 3개씩 하며 힘든 서울 생활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하나를 하루에 나눠먹고, 알바가 끝나고 집에 갈때 버스가 끊기면 택시비가 아까워 걸어서 집에 갔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출연 제의가 들어오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죠.

    데뷔 활동

    헤이즈는 2014년 1월 17일 싱글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를 발표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예명 '헤이즈'는 독일어로 '뜨겁게 달아오르다'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후 헤이즈는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하여 랩 실력,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성격, 사투리와 개성적인 매력까지 그야말로 매력 종합 선물 세트를 보여주며 많은 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이후 2016년에는 신곡 '저 별'을 발표하며 대부분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새로운 음원 강자임을 증명하였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신곡 발매를 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헤이즈는 히트곡 비도 오고 그래서, We don't talk together 등이 있으며 헤이즈의 수상 내역으로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힙합 어반뮤직상,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 솔로부문, 제9회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올해의 발견상 알앤비 부문, 제13회 숨피어워즈 베스트 힙합 알엔비 아티스트,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보컬 퍼포먼서 솔로, 제14회 멜론 뮤직 어워드 TOP 10&뮤직스타일상 알엔비 솔로부문,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알앤비 소울 아티스트 부문 등이 있습니다.

    헤이즈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가수 방탄소년단 슈가, 기리보이 등과 함께 작업도 하였습니다. 작년에는 가수 싸이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에 합류하여 곡 '헤픈 우연'을 발매했습니다.

    헤이즈의 실제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친해지고 싶은 사람에게는 먼저 다가가며 누구와 친해지면 한없이 잘해주고 잘 지낸다고 합니다. 절친 연예인으로는 소녀시대 태연, 다비, 키썸 등이 있습니다.

    헤이즈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으며 2015년 가수 크루셜스타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열애 사실이 보도된지 일주인만에 결별 기사가 났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당시 두 사람은 헤어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것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